'아이해' 이준♥정소민, 연애하니 이렇게 좋은걸

2017-08-20 14:30

add remove print link

미영이의 새로운 사랑법이 안방 극장에 달콤함을 선사했다.

KBS2 '아버지가 이상해'
KBS2 '아버지가 이상해'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정소민의 솔직한 사랑법에 시청자도 반했다.

지난 19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극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미영(정소민 분)과 중희(이준 분)의 달달한 데이트가 공개됐다. 소극적이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적극적이고 솔직한 매력으로 중희에게 다가서는 미영이의 새로운 사랑법이 안방 극장에 달콤함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미영은 촬영 중 집으로 찾아온 중희를 보고 깜짝 놀라면서도 반가워하며 설레는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가족들과 식사 후 둘만 있게 되자 자신이 보고싶지 않냐고 묻는 중희에게 말 대신 기습 키스로 답하며 솔직한 감정을 전했다. 키스 후 밖으로 나와 뒤늦게 부끄러워하는 순수함까지도 사랑스러움으로 전해지며 보는 이들까지 연애 감정을 느끼게 했다.

또 데이트를 앞두고 뭘 입을지 고민하며 떨리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중희의 집에서 데이트를 하며 전 연애사에 질투하고 중희의 설명에 마음이 풀리자 애교섞인 목소리로 답하는 등 질투마저 예쁜 로망 여자친구로 시청자를 반하게 만들었다.

정소민은 중희 생각만으로도 미소짓고 중희를 바라보는 눈빛과 목소리까지 달달함으로 꽉 채우며 달라진 미영이의 솔직한 사랑을 더욱 사랑스럽게 그려냈다. 특히 미영의 애교는 정소민 특유의 귀여운 매력이 더해져 꿈꾸던 여자친구의 모습을 선사하며 주말극을 로맨스로 물들였다.

한편 정소민과 이준의 꿀케미 로맨스와 끈끈한 가족애로 시청자의 뜨거운 사랑을 얻고 있는 '아버지가 이상해'는 토일 저녁 7시 55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home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