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할 수 없는 이유" 섹스 페스티벌에서 숨진 채 발견된 남성

2017-08-22 18:50

add remove print link

영국 켄트주에서 열린 섹스 페스티벌에서 한 남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

영국 켄트주에서 열린 섹스 페스티벌에서 한 남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고 영국 매체 미러가 22일(이하 현지시각) 보도했다.

Man dies at Tunbridge Wells sex festival while woman is rushed to hospital

현지 경찰은 21일 새벽 6시쯤 신고를 받고 축제가 열린 턴브리지 웰스(Tunbridge Wells) 안 캠핑장에 도착했다.

섹스 페스티벌이 열린 브록스 우드(Brokes Wood) 숲/Geograph
섹스 페스티벌이 열린 브록스 우드(Brokes Wood) 숲/Geograph

남성은 설명할 수 없는 이유로 숨져 있었다. 함께 있던 여성은 의식 불명 상태로 발견돼 지역 병원으로 이송됐다.

켄트 경찰서 대변인은 "설명할 수 없는 사망 사건을 둘러싸고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대변인은 "순찰대와 구급대원들이 현장에 도착했을 당시 남성은 이미 사망한 상태였다"며 "이 단계에서 사망 원인을 설명하기는 어렵다"고 설명했다. 또 대변인은 "의식 불명 상태로 발견된 여성은 응급 치료를 받은 뒤 앰뷸런스를 타고 지역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덧붙였다.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린 이 행사는 '성인들의 놀이 공간'이자 '섹스 던전'을 표방했다. 티켓값은 600 파운드(약 87만 원)으로 200여 명이 참석했다.

플레임 페스트
플레임 페스트

이 행사에는 SM 플레이, 본디지(성적 흥분을 얻기 위한 구속 ​​행위) 등 페티시 기구 플레이 등 다양한 성적 취향을 지닌 프로그램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고통을 경험하고, 즐거움을 체험하며, 환상을 성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주최 측은 밝혔다고 미러는 전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