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리에서 보면 비슷?" 엑소 세훈 메이크업 선보인 유튜버

2017-08-23 17:00

add remove print link

씬님은 "최대한 정수리쪽에서 카메라를 두면 어느 정도 비슷한 느낌이라도 나는 것 같다"고 평가했다.

유튜브, ssin 씬님

뷰티 유튜버 씬님이 아이돌 그룹 엑소 멤버 세훈(오세훈·23)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유튜버 씬님은 "엑소 [코코밥] 세훈 메이크업 feat.박PD" 영상을 지난 22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씬님 남동생이 등장했다. 씬님은 남동생을 모델로 엑소 정규 4집 '더 워(The War)' 타이틀 곡인 '코코밥(Kokobop)' 콘셉트 세훈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씬님 남동생은 가장 먼저 렌즈를 끼고 면도를 한 후 기초화장을 했다. 씬님은 남동생 눈썹을 얇게 다듬고 본격적인 색조 화장에 나섰다.

씬님은 푸른 계열 베이스를 발라 박PD 얼굴 톤을 밝게 바꾼 후 컨실러로 피부를 커버했다. 피부 표현을 마친 후 씬님은 세훈의 날카로운 턱 선을 표현하기 위해 섀딩 제품을 사용했다.

씬님은 얼굴 표현을 마친 후 눈 화장에 나섰다. 하이라이터와 아이섀도를 활용해 눈 밑 애굣살을 강조했다.

씬님은 아이라이너로 위아래 점막을 채우고 섀도를 위에 덧발라 진한 눈매를 연출했다. 갈색 아이브로로 눈썹을 진하게 연출해 세훈과 비슷한 느낌을 냈다.

씬님은 마지막으로 파스텔톤 립 제품으로 입술을 칠해 세훈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씬님은 "최대한 정수리 쪽에서 카메라를 두면 어느 정도 비슷한 느낌이라도 나는 것 같다"고 평가했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