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구 정화되는 참 몸” 혼자남들의 운동 비법 (영상)

2017-08-30 18:30

add remove print link

다니엘 헤니, 성훈 등 '참 몸'을 지닌 남자 연예인들 운동 방법이 담겼다.

곰TV, MBC '나 혼자 산다'

'참 몸'을 만들어주는 운동 비법이 공개됐다.

30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안구가 정화되는 참 몸 특집'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남성 연예인 중 완벽한 몸을 가진 '참 몸' 출연자들이 등장했다. 영상에는 가수 황치열 씨,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씨, 배우 다니엘 헤니, 성훈(방성훈)이 평상시 몸을 만들기 위해 하는 운동 방법이 담겼다.

황치열 씨는 옥탑방에서 다양한 운동을 선보였다. 그는 일어나자마자 방에서 스트레칭을 했다. 지붕을 붙잡고 '지붕 턱걸이'를 하기도 했다.

황치열 씨는 한강에서 롱보드를 타는 등 야외 활동도 즐겼다. 그는 샤워를 하며 운동으로 다져진 몸을 공개해 여성 출연자들 시선을 끌었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김동현 씨는 일주일에 세 번씩 동료 선수와 인근 산을 달리며 몸매를 관리했다. 그는 도보로 1시간 거리인 등산로를 20분 만에 달리기로 주파했다.

김동현 씨는 파이터답게 체육관에서 땀을 흘리며 격투기를 연마하기도 했다. 그는 샤워를 하며 균형 잡힌 몸매를 공개해 남성 출연자들 부러움을 샀다.

다니엘 헤니는 단독주택 이점을 살려 몸을 관리했다. 그는 러닝머신 등 집에 설치된 각종 운동 기구를 활용해 열정적으로 운동했다.

다니엘 헤니는 깜짝 농구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는 샤워를 하며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 여성 출연자들을 설레게 했다.

성훈은 수영 선수 출신답게 수영장에서 다양한 운동을 선보였다. 그는 잠영만으로 수영장 레인을 여유롭게 오가는 수영 실력을 공개했다.

성훈은 다리를 수영 풀 입구에 걸치고 물속에서 복근 운동을 했다. 그는 풀 입구에 상반신을 걸친 채 푸시업 자세를 선보이기도 했다.

성훈은 샤워를 하며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 "몸이 많이 좋다"는 칭찬을 들었다. '나 혼자 산다' 출연자들은 "(몸이 좋아) 더 이상 만들 게 없을 것 같다"며 의아해했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