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살·셀룰라이트? 상관 ㄴㄴ” 현실 셀카 공개한 할리우드 스타 7명

2017-08-31 16:20

add remove print link

현실적인 셀카를 직접 공개한 할리우드 여성 스타 7명 사진을 소개한다.

많은 여성이 튼 살, 셀룰라이트, 가슴 크기 등 여러 신체 특성에 스트레스를 받곤 한다. 일부 여성은 "완벽한 몸매를 갖춰야 한다"는 사회적 압박에 이를 부끄러워하기도 한다.
하지만 이를 당당하게 공개한 할리우드 스타들도 있다. 그들은 튼 살, 흰 머리, 납작한 엉덩이 등 부끄러울 수 있는 사진을 당당히 공개하며 '쿨함'을 뽐냈다.
현실적인 셀카를 직접 공개한 할리우드 여성 스타 7명 사진을 소개한다.

1. 드류 베리모어 - 흰머리

아역 배우 출신 드류 베리모어는 흰머리와 다듬지 않은 눈썹을 직접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 크리시 타이겐 - 튼살 자국

Bruises from bumping kitchen drawer handles for a week. Stretchies say hi!

chrissy teigen(@chrissyteigen)님의 공유 게시물님,

모델 크리시 타이겐(Chrissy Teigen)은 인스타그램에 튼살이 생긴 본인 허벅지 안쪽을 공개했다. 그는 "부엌 선반에 부딪혀서 멍이 들었다. 튼살 자국이 인사를 하네!"라고 적었다.

3. 애슐리 그레이엄 - 셀룰라이트

I workout. I do my best to eat well. I love the skin I'm in. And I'm not ashamed of a few lumps, bumps or cellulite.. and you shouldn't be either. #beautybeyondsize #lovetheskinyourein

A S H L E Y G R A H A M(@theashleygraham)님의 공유 게시물님,

플러스 사이즈 모델 애슐리 그레이엄은 본인 허벅지에 셀룰라이트를 공개했다. 그는 "나는 꾸준히 운동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지만, 그래도 셀룰라이트가 있다. 부끄럽지 않다"라고 적었다.

4. 데미 로바토 - 허벅지 틈

Phuckkk yo thigh gap.... #latinacurves

Demi Lovato(@ddlovato)님의 공유 게시물님,

가수 겸 배우 데미 로바토(Demi Lovato)는 탄탄한 허벅지 사진을 직접 공개했다. 그는 이 사진을 공개하며 "허벅지 사이 틈(Thigh gap) X 먹어라"라고 적었다.

5. 에이미 슈머 - 납작 엉덩이

배우 에이미 슈머(Amy Schumer)는 비키니 입은 본인 뒷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납작하게 찍힌 엉덩이를 언급하며 "내 엉덩이의 당당함"이라고 적었다. 그는 엉덩이 위에 있는 문신에 대해 "18세에 받은 문신이며 전혀 안 부끄럽고 멋있다"라고 적었다.

6. 타이라 뱅크스 - 등살

Check the juicy muffintop on my back! #AssMaintainence #PerfectIsBoring

Tyra Banks(@tyrabanks)님의 공유 게시물님,

세계적인 모델 타이라 뱅크스는 청바지 옆으로 삐져나온 본인 등살을 직접 공개했다. 그는 "내 등에 있는 머핀 좀 봐"라고 적었다. 그는 "완벽한 것은 지루해"라는 해시태그를 달기도 했다.

7. 아리아나 그란데 - 가슴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는 "난 가슴이 없다"라는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중요한 것은 가슴 크기가 아니라 스스로를 사랑하는 마음"라고 적기도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