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카일라 향한 몸매 지적 댓글 논란

2017-09-11 18:10

add remove print link

아이돌 프리스틴 멤버 카일라(카일라 매시)를 향한 몸매 지적 댓글이 논란이 되고 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아이돌 프리스틴 멤버 카일라(카일라 매시)를 향한 몸매 지적 댓글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9일 네이트판에는 "프리스틴 카일라 살 문제"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SNS상에서 사람들이 카일라의 통통한 몸매를 지적하면서 악의적인 댓글을 단다고 토로했다.

글쓴이는 "프리스틴에 카일라는 다른 여자 아이돌과 다르게 먹고 싶은 거 먹으면서 살 관리하는 듯 보이더라"라면서 "소속사가 살로 스트레스 안 주는 것 같아 호감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여아이돌이라고 꼭 빼빼 마르고 뚱뚱하면 안 된다는 고정관념을 버려라"라고 지적했다.

카일라는 데뷔 이후 계속해서 다이어트 압박에 시달려왔다. 다른 멤버들에 비해 마른 모습으로 비치지 않아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네이트 판
네이트 판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살 좀 빼야겠다", "다른 멤버들에게 피해준다" 등 카일라를 향해 살을 빼라는 댓글이 올라왔다.

한편 "이제 겨우 17살인데 한창 클 나이다", "저런 통통한 모습도 좋아하는 팬이 있다" 등 카일라를 옹호하는 댓글도 많았다.

카일라는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인이다. 팀에서 막내이며 랩파트를 맡고 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