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이찬혁, 오는 18일 해병대 입대

2017-09-13 16:30

add remove print link

이찬혁 씨는 입대 이후 홀로 남을 동생 이수현 양을 위해 곡 작업을 미리 해둔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 이찬혁 인스타그램
이하 이찬혁 인스타그램

가수 이찬혁(21) 씨가 해병이 된다.

13일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수 매체에 "이찬혁 씨가 오는 18일 해병대로 입대한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본인이 조용히 입대를 원하고 있다"라며 "특별한 행사는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남은 기간 (이찬혁 씨가) 가족, 지인과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찬혁 씨는 입대를 앞두고 개인 시간을 보내고 있다. 지난 10일 이찬혁 씨는 머리를 빨간색으로 염색하고 정장을 입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지난달 30일에는 이찬혁 씨가 공원 벤치에 앉아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올라왔다.

앞서 이찬혁 씨는 방송과 인터뷰를 통해 입대 의지를 여러 번 밝혔다. 이찬혁 씨는 입대 이후 홀로 남을 동생 이수현(18) 양을 위해 곡 작업을 미리 해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7월 이찬혁 씨는 악동뮤지션 앨범 '서머 에피소드(SUMMER EPISODE)'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다이노소어(DINOSOAR)'는 주요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인기를 끌었다.

악동뮤지션은 이찬혁 씨와 이수현 양으로 이루어진 '친남매 듀오'다. 지난 2012년 SBS 음악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