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은 발끝도 못따라가...” 송승헌 아버지 외모 ( feat. 유역비 가족)

2017-09-16 15:40

add remove print link

송승헌 씨와 교제 중인 중국 배우 유역비(劉亦菲) 가족사진이 한국에서 화제가 된 적도 있다.

이하 KBS '연예가 중계'
이하 KBS '연예가 중계'

배우 송승헌 씨 아버지 외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연예가중계에는 영화 '대장 김창수'에 출연한 배우 조진웅, 송승헌, 정진영, 정만식 씨가 나와 인터뷰를 나눴다. 인터뷰에서 송승헌 씨는 "미남 스타라는 수식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을 받았다.

송승헌 씨가 민망한 듯 웃음을 지으며 대답을 하지 못하자 리포터는 "(송승헌 씨) 아버지께 감사드려야 할 것 같다"며 송승헌 씨 아버지 사진을 공개했다. 리포터가 송승헌 씨 아버지 사진을 보며 "송승헌 씨보다 더 잘생겼다"고 하자 송 씨는 "저는 아버지 발끝에도 못따라간다는 댓글이 달렸다"고 말했다.

방송이 나가고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송승헌 씨 아버지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유역비 외할머니, 어머니, 유역비 모녀, 이모/ 이하 웨이보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유역비 외할머니, 어머니, 유역비 모녀, 이모/ 이하 웨이보

앞서 송승헌 씨와 교제 중인 중국 배우 유역비(劉亦菲) 가족사진이 한국에서 화제가 된 적도 있다. 유역비 외할머니, 이모, 어머니, 아버지 사진이 공개되자 중국은 물론 한국에서도 "놀랍다"는 반응이 나왔다.

유역비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외할머니가 가장 예쁘다. 또 엄마가 나보다 예쁘고 3대 중 내가 제일 못생겼다"고 밝혔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