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진짜?” 유인나 나이 들은 이효리 반응 (영상)

2017-09-18 11:50

add remove print link

이효리 씨가 “몇 살이야? 유인나는?”이라고 하자 아이유는 “언니 36살이요”라고 답했다.

곰TV, JTBC '효리네 민박'

가수 이효리 씨가 배우 유인나 씨 나이를 듣고 깜짝 놀랐다.

지난 17일 방송된 JTBC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 씨는 가수 아이유(이지은)에게 "지은아 너 지금 사는 집은 혼자 산다고 했나?"라고 물었다.

아이유는 "네. 유인나 언니랑 같은 아파트에 산다"고 답했다. 이효리 씨가 "그래도 (한 집에) 같이 살기는 싫은가보다"라고 하자 아이유는 "둘 다 개인 시간이 좀 많이 필요해서"라고 했다.

이하 JTBC '효리네 민박'
이하 JTBC '효리네 민박'

이효리 씨는 아이유에게 유인나 씨도 요가를 같이 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아이유는 "그래서 언니한테 이야기 해놓았다"고 말했다.

이효리 씨가 "몇 살이야? 유인나는?"이라고 하자 아이유는 "언니 36살이요"라고 답했다. 1982년생인 유인나 씨는 올해 36살이다.

유인나 씨 나이를 들은 이효리 씨는 깜짝 놀라며 아이유를 돌아봤다. 이효리 씨가 "에? 어머나 진짜? 얼굴밖에 모르는데. 28살인줄 알았는데"라고 하자 아이유는 "(인나) 언니 진짜 동안이에요"라고 말했다.

이상순 씨는 "유인나 씨 이름 안다"며 "옛날에 나 아는 형 중에 유인기라는 사람 있었는데"라고 했다. 이효리 씨가 "그거랑 무슨 연관이 있냐"고 묻자 이상순 씨는 "내가 팬이라고 좀 전해줘"라며 웃었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