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화그룹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 자리 득템하는 법 (초 간단)

2017-09-18 16:00

add remove print link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명당’에서 볼 수 있는 기회다.

이하 giphy

꼬마 찰리 버켓이 ‘골든 티켓’을 손에 넣은 순간. 팀 버튼 감독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 한 장면이다.

‘골든 티켓’을 손에 넣은 찰리는 윌리 웡카의 환상적인 초콜릿 공장을 방문할 기회를 얻는다. 영화 속 이야기지만 상상만 해도 짜릿하다.

현실에서도 찰리 버켓의 기분을 느껴 볼 수 있는 ‘골든 티켓’이 준비됐다.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명당’에서 볼 수 있는 기회다.

오는 30일 토요일 저녁 7시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한화와 함께 하는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열린다. 매년 불꽃축제는 도심 속 낭만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붐빈다. 그만큼 ‘명당’ 잡기도 힘들다.

1년에 단 한 번 뿐인 불꽃 축제를 최고의 장소에서 만끽하고 싶다면 ‘골든 티켓’을 주목하자. ‘골든 티켓’은 환상의 ‘불꽃 명당’으로 우리를 안내해 줄 것이다.

올해 ‘불꽃 명당’은 모두 4곳이다. 로맨틱, 패밀리, 피크닉, 판타스틱 등 ‘불꽃 명당’마다 특징이 있다. 원하는 곳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1) 로맨틱 골든티켓

- 정보: 63빌딩 59층 워킹온더클라우드, 식사와 와인 제공, 1인 2매.

- 키워드: 사랑, 로맨틱, 감동, 연인

2) 패밀리 골든티켓

- 정보: 63빌딩 4층 테라스, 식사 제공, 키즈 메뉴 제공, 수유실과 놀이방 이용, 1인 4매.

- 키워드: 가족, 전망, 아이와 함께, 다같이

3) 피크닉 골든티켓

- 정보: 연화와 무대 바로 앞 잔디밭, 1인 4매.

- 키워드: 잔디밭, 소풍, 친구, 다함께

4) 판타스틱 골든티켓

- 정보: 연화와 무대가 정면으로 보이는 의자 좌석, 1인 2매.

- 키워드: 편안함, 의자 좌석, 정면 뷰

응모 방법도 간단하다. ‘불꽃 명당 골든티켓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오는 2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SNS 계정으로 로그인 한 뒤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만 하면 바로 결과가 나온다.

CGV 영화예매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벤트 참여 페이지 하단 ‘동영상 공유이벤트’ 알림창이 뜬다. 여기에 아래 동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유튜브, hanwhadays

도심에서 터지는 10만여 발의 환상적인 불꽃을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즐겨보자.

giphy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