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슬아이스크림+치즈케이크=♥” 설빙 구슬설빙 출시

2017-09-18 21:00

add remove print link

디저트 전문점 설빙에서 '캔디코튼 구슬설빙'이 출시돼 화제다.

지난 주말, 각종 페이지에서 무려 댓글 20만개가 달린 난리 난리 신메뉴! . 진짜인지 아닌지 논하기 전에 한 숟가락 더 먹어라! 오늘부터 선출시 되는 매장도 있으니 먹리어답터들은 돌격!!! . #출시실화 #9월21일_공식출시 #캔디코튼구슬설빙 #미니멜츠_구슬아이스크림_캔디프로스맛 #필라델피아_치즈케이크 #딸기_아이스크림 을 한번에 . #설빙 #구슬설빙 #구슬빙수 #구슬아이스크림빙수 #미니멜츠 #캔디코튼 #캔디프로스 #빙수 #디저트 #카페 #카페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데일리 #설빙신제품 #일상 #9월 #0918 #월요일 #sulbing #dessert #cafe #food #instafood #daily

설빙(@sulbing.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디저트 전문점 설빙에서 '캔디코튼 구슬설빙'이 출시돼 화제다.

18일 설빙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캔디코튼 구슬설빙' 출시를 알렸다.

캔디코튼 구슬설빙은 아이스크림 전문점 미니멜츠사의 캔디프로스맛 구슬 아이스크림과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부드러운 딸기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아기자기한 파스텔톤 비주얼과 씹는 맛이 독특한 구슬 아이스크림의 조합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설빙 측은 캔디코튼 구슬설빙의 가격이 9,900원이며 공식 출시일은 21일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인기에 힘입어 오늘부터 선출시 되는 매장도 있다고 전했다.

설빙은 계절에 맞는 특별메뉴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망고, 멜론 빙수에 이어 지난 7월엔 직접 껍질을 벗겨 주는 복숭아 빙수도 출시해 인기를 얻었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