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난 너의 남자친구...나는 쓰레기” 논란 중인 게시물

2017-09-20 14:40

add remove print link

댓글은 약 3만개가 달렸다.

#174116번째 아우성 안녕 난 너의 남자친구야. 사실 나는 남들이 흔히 말하는 '쓰레기'야. 나는 너 말고도 한 명의 여자를 더 만나고있거든. 섹파라고도하지 사실 너 만나고 이 여자 더이상 안만날려고했어. 그런데...

인천대학교 대나무숲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9월 17일 일요일

페이스북 '인천대학교 대나무숲' 계정에 올라온 글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8일 '인천대학교 대나무숲'에는 이 학교에 다니는 것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이 쓴 글이 올라왔다. 이 남성은 여자친구 말고도 성관계만 따로 하는 여성이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안녕. 난 너의 남자친구야. 사실 나는 남들이 흔히 말하는 '쓰레기'야. 나는 너 말고도 한 명의 여자를 더 만나고 있거든"이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X파라고도 하지. 사실 너 만나고 이 여자 더 이상 안 만나려고 했어. 그런데 몸이 자꾸만 움직이더라고"했다. 글쓴이는 여자친구와 싸운 날 이 여성을 주로 만났다고 털어놨다.

이 글을 본 페이스북 이용자들은 여러 의견을 내놨다. 글 자체가 남성과 여성들 싸움을 부추기는 조작된 사연이라는 의견도 있다.

일부 페이스북 이용자들은 이 남성을 향해 강도 높은 비난을 쏟아내기도 했다.

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습니다. / 셔터스톡
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습니다. / 셔터스톡

대나무숲은 학생들이 익명으로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거나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는 장이다.

'인천대학교 대나무숲'에 올라온 이 글은 20일 오후 2시 30분 기준 좋아요 1.8개를 받았다. 댓글은 약 3만 개가 달렸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