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귀 청소 서비스 받던 조세호 귀에서 나온 귀지 크기 (혐주의)

2017-09-21 08:00

add remove print link

조세호 씨는 “뭐가 있는 거야. 도대체”라며 힘들어했다.

코미디언 조세호(35) 씨가 귀 청소만으로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안겨 화제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싱글 와이프'에서 조세호 씨는 홍콩으로 1박 3일 일정인 밤 도깨비 여행을 떠났다. 선배 코미디언 남희석(46) 씨 아내 이경민(42) 씨와 그의 친구들과 떠나는 여행의 가이드를 자처했다.

이들은 홍콩 일정 중 하나로 귀청소방을 방문했다. 방송에서는 "식사 중이거나 비위 약한 분들은 유의하라"는 자막으로 사전에 경고했다.

이하 SBS '싱글 와이프'
이하 SBS '싱글 와이프'

경고한 대로 방송에서는 예상치 못한 양의 귀지가 나왔다. 거대한 귀지는 조세호 씨 귀에서 나왔다.

조세호 씨는 귀지 청소에 앞서 "벽돌이 나올 것 같다"며 불안해했다.

귀청소방은 마사지 시설과 병원 수술실을 섞은 모습을 연상하게 했다. 머리에 헤드라이트를 착용한 전문가는 도구를 이용해 조세호 씨 귀를 청소했다.

조세호 씨 귀를 담당한 전문가는 그의 왼쪽 귀를 살피던 중 갑자기 도구를 교체했다. 조세호 씨는 귀지 청소를 받으며 계속 통증 호소했다.

이윽고 조세호 씨 귀에서 귀지가 나왔다. 그의 귀지는 땅콩에 버금가는 크기였다. 방송을 지켜보던 패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조세호 씨 귀 청소는 끝날 줄 몰랐다. 그는 "뭐가 있는 거야. 도대체"라며 힘들어했다.

오른쪽 귀를 본 귀 청소 전문가는 "와우"라며 놀라워했다. 그는 조세호 씨 오른쪽 귀에서도 땅콩처럼 큰 귀지를 발견했다. 조세호 씨는 민망한 듯 영어와 중국어로 "미안하다"고 거듭 말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