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지 몰라서 못 샀지?” 일본 메가돈키호테에서 핫한 의약품 24선

2017-09-21 17:30

add remove print link

시부야 메가돈키호테 본점은 일본에 가면 꼭 들려야 할 핫플레이스로 꼽힌다.

이하 김도담 기자
이하 김도담 기자

일본에는 지갑이 탈탈 털린다는 '마법의 상점'이 있다. 24시간 운영하는 종합쇼핑몰 메가돈키호테다.

도쿄 시부야 메가돈키호테(MEGAドン・キホーテ渋谷本店) 본점은 일본에 가면 꼭 들려야 할 핫플레이스로 꼽힌다.

메가돈키호테 최대 장점은 한 곳에서 불편함 없이 모든 일본 제품을 쇼핑할 수 있다는 점이다.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까지 각종 생필품들이 꽉꽉 들어차 있다.

가장 많은 사람이 몰리는 장소는 화장품, 의약품 등을 판매하는 3층이다. 일본 내 인기로 정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휴족시간, 메구리즘 아이마스크, 아이봉 등을 한국보다 40~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시부야 메가돈키호테 의약품 코너에서 가장 핫한 제품 24가지다.

감기약 파브론 골드A 가루형, 파브론 에이스 AX정

파브론 골드A는 감기로 인한 다양한 증상에 효과가 있는 감기약이다. 기침, 가래, 목 통증, 재채기, 콧물, 코감기, 오한, 발열, 두통, 관절통, 근육통을 완화해준다. 알약형도 있으나 가루형이 효과가 더 빠르다는 설이 있다. 파브론 에이스 AX정은 감기 중에서도 특히 발열과 목 통증이 심할 때 복용한다.

파브론 골드A 가루형(왼쪽), 파브론 에이스 AX정 / 이하 전성규 기자
파브론 골드A 가루형(왼쪽), 파브론 에이스 AX정 / 이하 전성규 기자

'바르는 반창고' 사카무케아

찰과상, 튼살, 작은 상처 등에 사용하는 '바르는 반창고'다. 상처 부위에 액체를 바르고 건조하면 얇은 투명 피막이 생겨 세균의 침입을 막는다.

여드름 연고 페어아그네W

좁쌀 여드름, 뾰루지 등 피부트러블 고민에 사용하는 성인여드름 치료제다. 소염, 살균 성분이 들어 있다. 세안 후 염증 부위에 바르면 된다. 연고가 스며든 뒤 기초 화장품을 바르면 된다.

효과 빠른 진동제 이브 퀵, 이브 익스

이브 퀵은 효과가 빨리 나타나는 진통제다. 두통, 생리통, 치통, 관절통, 근육통, 신경통, 요통 등에 효과적이며 해열제로 사용할 수 있다. 다른 진통제보다 위장 부담이 덜하다고 알려져 있다. 이브 익스는 더 강한 효과를 원할 때 먹는 진통제다. 이브 퀵은 1일 최대 3회 4시간 간격을 두고 복용, 이브 익스는 1일 최대 2회 6시간 간격을 두고 복용한다.

속 쓰릴 때 먹는 카베진 코와a

양배추 추출물로 만들어진 위장 체질 개선제다. 손상된 위 점막을 복구하고 정상적인 상태로 회복되도록 도와준다. 속 쓰림, 메스꺼움, 구토, 위산 역류 등 증상으로 괴로울 때 먹으면 좋다.

일본 국민 위장약 오타이산

7가지 생약으로 만들어진 위장약이다. 과음, 속 쓰림, 과식, 위통, 소화불량, 구토 증상이 있을 때 먹는다.

안약 로토 골드 40

눈이 피로할 때 넣는 안약이다. 눈 염증, 가려움증, 콘택트렌즈 사용 시 불쾌감이 있을 때 사용한다.

비타민 아리나민 EX 플러스

체력 저하, 피로, 근육통, 관절통, 신경통, 손발 저림, 눈 피로 증상에 좋은 영양제다. 비타민 B1, B6, B12를 함유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피로 증상, 어깨 결림, 허리 통증 증상 완화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스토파 설사약 EX

설사 방지약이다. 스트레스, 긴장감, 과음으로 인한 설사를 완화해준다. 돌발성 설사, 통증을 동반한 설사에 잘 듣는다. 물 없이도 입안에서 녹여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물도 없고 화장실도 가지 못하는 급한 상황에서 복용하기 수월하다.

구내염 패치 다이쇼A

구내염, 설염이 있는 환부에 붙여 사용하는 패치 타입 치료제다. 환부를 자극으로부터 보호하는 동시에 치료 성분이 타액으로 흐르지 않게 한다.

코락쿠 변비서포터

만성 변비, 상습성 변비에 쓰는 약이다. 1일 1회, 1회 2정씩 물과 함께 복용한다.

고바야시 안경클리너

안경 렌즈의 지문, 기름기를 제거할 때 쓴다.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편리하다. 물티슈 형태 클리너를 꺼내 렌즈 전체를 가볍게 닦아주면 된다. 1회용이다.

용각산 다이렉트 스틱

기침, 가래, 목 염증 등의 불편을 완화해 목을 맑게 해준다. 물 없이 복용한다.

오로나인 H 연고

살균 효과가 뛰어난 피부질환 외상 치료제다. 일본에서는 가정 상비 연고로 쓰인다. 피부가 건조해 생긴 상처, 여드름, 화상 피부질환에 사용한다. 무좀에도 사용 가능하다. 습진이나 벌레 물렸을 때는 사용하지 않는다.

호빵맨 열내리는 시트

이마에 붙여 사용하는 젤리 형태 냉각 시트다. 갑작스러운 발열에 사용하기 좋다. 냉각 효과는 8시간 지속된다. 냉장고에 넣어 뒀다 사용하면 더 효과적이다.

생명의 어머니 화이트

생리, 임신, 출산 등으로 여성 호르몬과 자율신경계가 불균형해 생기는 증상을 개선하는 약이다. 월경전 증후군에도 효과가 있으며 11가지 생약으로 만들어 졌다.

메구리즘 아이마스크

눈의 피로와 하루의 긴장감을 풀어주는 온열 안대다. 포장지를 여는 순간 아이마스크 온도가 오른다. 약 40℃의 포근한 스팀이 10분 정도 지속된다. 아이마스크를 착용하고 안정을 취하면 된다.

휴족시간 발바닥 전용 지압 젤시트, 일반 시트

시트에 있는 수분이 증발하면서 다리 피로를 풀어준다. 지치고 부은 발, 다리를 마사지하듯 시원하게 풀어준다. 발바닥 전용 시트에는 흰색 돌기가 있어 발바닥을 지압하는 효과가 있다.

샤론파스 Ae 레귤러

명함 크기 파스다. 혈액순환을 돕는 비타민E, 염증을 억제하고 통증을 진정시키는 살리실산메틸 등을 함유하고 있다.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동전 모양 파스다. 노닐산와니리르아미드의 온감 자극에 의해 환부의 혈액순환을 돕고 진통소염 작용을 일으켜 통증에 뛰어난 효과를 나타낸다. 기존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가 후끈한 느낌이라면 동전파스 쿨은 시원함을 넣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