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대2' 최아라, 김민석과 유은재 다정한 모습 보며 오해 (영상)

2017-09-22 17:40

add remove print link

조은은 두 사람이 자신을 칭찬하는 줄 모르고 우울한 표정이 됐다.

네이버TV, JTBC '청춘시대2'

'청춘시대2' 배우 최아라(24) 씨가 소심한 성격 때문에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22일 JTBC 드라마 '청춘시대' 시즌2 측은 네이버TV에 9화 선공개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김민석(27) 씨는 지우(최지우·20)와 함께 연세대학교 캠퍼스 이곳저곳을 산책했다. 두 사람은 사귀는 사이처럼 보이기 위해 노력했다. 지우는 극 중에서 CC인 전 남자친구 관심을 끌고 싶어하는 유은재 역을 맡았다. 김민석 씨는 지우를 돕는 서장훈 역이다.

서장훈(김민석)은 유은재(지우)에게 좋아하는 영화, 운동 등을 물어보며 시간을 보내려 애썼다. 유은재는 "난 공포물 좋아하는데"라고 말했다. 서장훈은 "난 공포물 못 보는 데 좋아하는구나"라고 답했다. 유은재는 "은이(최아라)도 공포물 못 보는데"라며 "귀신 나오는 것도 싫어한대요"라고 설명했다.

서장훈은 "아니 걔는, 전기톱 살인 사건 보면서 육회 먹게 생긴 애가 참 희한하다"라고 말했다. 유은재는 "얘가 겉으로는 와일드해(거칠어) 보이는데 안 그래요"라며 "아기자기한 것도 좋아하고"라고 답했다. 서장훈은 "걔가 아 기같은 면이 있어요"라고 강조했다.

조은(최아라)은 내내 두 사람을 훔쳐봤다. 조은은 두 사람이 자신을 칭찬하는 줄 모르고 우울한 표정이 됐다. 조은은 두 사람이 다정하게 대화하는 듯한 모습에 실망하며 돌아섰다. 조은과 서장훈은 현재 서로 이성적 호감이 있는 상태다.

'청춘시대2' 9화는 오늘(22일) 밤 11시 방영 예정이다.

이하 JTBC '청춘시대2'
이하 JTBC '청춘시대2'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