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남자들이 말하는 '한국 여자' 특징 (영상)

2017-09-22 19:00

add remove print link

한국에 거주 중인 미국 남성들이 한국 여성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한국에 거주 중인 미국 남성들이 한국 여성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유튜브 채널 코리안브로스는 한 영상을 14일(이하 현지시각) 공개했다.

유튜브, 코리안브로스 KOREAN BROS ENT

공개된 영상에는 미국 남성 6명이 등장한다. 대부분 남성들은 한국인과 교제한 경험이 있었다. 한 명은 한국 여성과 결혼했다고 밝혔다.

한 남성은 한국 여성과 사귀면서 타인이 보내는 곱지 않은 시선을 겪었다고 털어놨다. 남성은 "아줌마, 아저씨들 시선이 느껴진다"라며 "문제는 날 보는 것이 아니라 내 여자친구를 곱지 않은 시선을 쳐다본다"라고 전했다. 한 남성은 "어떤 여성은 미국 남성은 자랑하기 용으로 만난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들은 본인이 생각하는 한국 여성 특징에 대해 말하기도 했다. 한 남성은 "옷차림이 보수적이다"라며 "성격은 수줍고 조용한 편"이라고 했다. 또 다른 남성은 "한국 여성은 집착이 강하다"라고 했다. 함께 있던 남성은 공감하며 "장소를 이동할 때마다 문자와 전화를 해줘야 한다. 미국에서는 그런 경우가 거의 없다"라고 했다.

이들은 한국 여성 장점에 대해 말하기도 했다. 한 남성은 "본인 일을 열심히 하는 점이 인상 깊었다. 목표를 위해 노력한다"라고 했다.

미국 남성들은 한국 사회가 남녀평등 사회인가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대부분 남성들은 아니라고 답했다. 한 남성은 "남성이 지배하는 사회인것 같다"라고 했다. 또 다른 남성은 "여성 인권이 높아져야 한다"라며 "같은 직업을 갖고 같은 능력을 갖췄다면 보수도 같아야 한다"라고 했다. 한 남성은 회사에 손님이 왔을 때 여성이 다과와 차를 준비하는 것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21만(한국 시각 22일 오후 7시 기준)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