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톡에서 채팅했잖아요” 모르는 남자들이 계속 쫓아왔다

2017-09-24 15:30

add remove print link

한 여성이 “카페에 있었는데, '앙톡'을 했다며 남성들이 말을 걸었다”고 페이스북에 쓴 글이 논란을 빚고 있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한 여성이 "카페에 있었는데, '앙톡'을 했다며 남성들이 말을 걸었다"고 페이스북에 쓴 글이 논란을 빚고 있다.

페이스북 사용자 A씨는 24일 새벽 "공론화 시키고 싶다"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사건은 지난 23일 밤 10시 40분쯤 한 카페에서 발생했다. 글쓴이에 따르면 50대 남성은 글쓴이에게 다가와 "○○○님 아니냐"고 물었다. 남성이 찾는 인물이 아니었던 글쓴이는 "제 신분증을 보여주며 아니라고 확인해줬다"고 적었다.

글쓴이가 계속 아니라고 했는데도 남성은 글쓴이 주변을 계속 서성였다. 글쓴이에 따르면 남성은 글쓴이에게 다시 말을 걸며 "왜 인정을 안 하냐. 우리 앙톡에서 채팅했다"고 물었다.

글쓴이는 "조건만남녀 찾고 있는 거란 직감이 들었다"며 "(남성에게) 큰 소리로 '경찰에 신고한다. 아니라는데 왜 자꾸 그러냐'고 외쳤다"고 했다.

글쓴이는 카페에서 나가려고 하는데 다른 20대 남성이 자신에게 말을 걸었다고 했다. 글쓴이는 20대 남성이 "잠깐 제가 설명해드린다"며 "저희 톡"이라고 말해 소리지르고 나왔다고 적었다.

글쓴이는 "남성 두 명이서 계단에서 얘기를 하고 있더라. 내 생각엔 둘다 성매매 조건만남 알선 어플에서 낚시를 당한 뒤 만나기로 한 여자를 나로 착각하고 이야기 나눈 것 같았다"고 추측했다.

글쓴이는 "두 남성이 '저기요, 저기요' 말 걸면서 계속 쫓아왔다"며 "마침 건너편에 남자 지인이 있어서 소리를 지르며 도움을 요청하자 남성들이 사라졌다"고 적었다.

글쓴이는 경찰에 신고를 했지만, 큰 도움을 받지 못했다고 했다. 그는 경찰에 사건 접수를 할 수 없어 자신이 직접 CCTV 영상을 구해야 했다고 덧붙였다.

글쓴이는 "카페에 혼자 앉아만 있어도 성매매 조건만남 여성으로 오해받고, 아니라고 해도 계속 쫓아오는 상황이었다"며 "처벌이 어렵다고 하니 공론화시키고 싶다. 도와달라"고 강조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