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6개월, 할 수 있다” 하프마라톤 완주한 이시영 (인증 사진)

2017-09-24 15:40

add remove print link

그는 21.0975km 거리를 2시간 46분쯤에 완주했다.

이시영 씨 인스타그램
이시영 씨 인스타그램

임신 6개월째인 배우 이시영(35) 씨가 하프 마라톤을 완주했다고 밝혔다.

24일 이시영 씨는 "임진각에서 하프마라톤을 완주했다"며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이 씨는 메달 두 개를 목에 걸고 있었다. 그는 "뱃속 아기가 있어서 메달도 두 개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배도 안 아프고 컨디션도 좋았다"고 덧붙였다.

이 씨는 완주하는 순간이 담긴 영상도 공개했다. 그는 21.0975km 거리를 2시간 46분쯤에 완주했다.

@jeemin_lee @jbwool @wendell ????????????????????‍♀️????????❤️????????????????

이시영_Lee Si Young (actress)????????(@leesiyoung38)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 씨는 마라톤에 출전하기 전 건강 상태를 완벽하게 확인했다는 내용도 전했다. 그는 전문가에게 테이핑과 스트레칭을 받았고 젖산 수치도 양호하다고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 씨는 지난 7월 13일 임신과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 됐다.

그는 임신 중에도 꾸준히 운동을 해왔다. 이 씨는 "건강을 염려하는 메시지가 많이 온다"며 "제 나이와 몸무게, 심폐 능력에 따라 조절하고 있다. 안정기에 들어서면서 운동해도 된다는 선생님 말씀에 따라 안전하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와아~오늘 날씨 너무너무 좋네요????????시원하구‼️‼️ 꾸준히 연습하니까 점점 몸도 가벼워지고 기록도 좋아지구있어요ㅎㅎ 물론 산부인과 의사선생님의 말씀잘듣고 있구요. 다른 선생님들의 지도와 훈련속에서 안전하게 웨이트와 러닝등 운동을 하고있고.건강하게 마라톤을 준비하고 있습니닷????‍♀️????‍♀️????‍♀️(너무 많은 걱정의 메세지들이 와서요^^;;;) 운동전후 젖산수치 체크도하고있고 검사를 통해 제나이와 몸무게 심폐능력에 따라 135라는 기준을가지고 속도 조절도하고있어요 135심박을 기준으로 넘어가면 속도를 줄이고 적정하게 러닝도하고있어요 사실 저도 걱정이 많아서 120만 넘어가도 속도를 줄입니다???????????? 러닝이나 웨이트에 필요한!임산부에게 꼭필요한 영양제도 잘먹고있고 당수치 살피면서 식단조절도 잘하고있어요 물론 영양가 가득한 음식들 골고루 섭취하고 있어요. 굶지도 않고 아주 많이 먹고 운동도 마니합니다. 저는 임신 전부터 꾸준히 운동을 해왔기 때문에 안정기에 들어서면서 그전처럼 운동을 해도 가능하다는 선생님 말씀에 따라 안전하게 운동하고 있어요.오호홍☺️???????? 그리고 7K10K는 아주 아주 수월하게 뛰고있답니다.무릎테이핑이나 아대 꼭하구있구욧‼️‼️ 너무 걱정마세요!???????????????????????? #D-3#내가가면길이된다#할뚜이따#화이팅#임산부마라톤

이시영_Lee Si Young (actress)????????(@leesiyoung38)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