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봐줘 JBJ♡” 숙소에서 민낯 공개한 켄타 (얼굴 막 쓰지마ㅠ)

2017-09-25 21:10

add remove print link

영상은 JBJ 멤버들의 소탈한 모습을 보여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튜브, M2

그룹 JBJ 리얼리티 '잘봐줘 JBJ'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M2는 25일 공식 유튜브 계정에 '잘봐줘 JBJ' 1회 예고 영상을 올렸다.

영상은 JBJ 멤버들이 화보를 촬영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올블랙 패션으로 무장한 이들은 각각 시크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후 "꿈 깨! 이것이 진짜 현실"이라는 자막과 함께 JBJ 멤버들이 숙소 생활하는 장면이 이어졌다.

영상은 JBJ 멤버들의 소탈한 모습을 보여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잠옷과 헐렁한 후드티 등 다소 편안한 옷차림으로 휴식을 취하고 있다. 김용국, 노태현 씨 등은 머리도 부스스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상의를 탈의한 채 잠을 자는 김상균 씨, 앞머리를 위로 묶어 올린 채 화장을 거침없이 지우는 켄타, 얼굴 곳곳에 낙서가 그려진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김용국 씨 등 모습이 카메라에 비쳐 웃음을 줬다.

잘생긴 얼굴 그렇게 쓰면 안 돼 ㅠㅠ / 이하 M2 '잘봐줘 JBJ '
잘생긴 얼굴 그렇게 쓰면 안 돼 ㅠㅠ / 이하 M2 '잘봐줘 JBJ '

'잘봐줘 JBJ'는 그룹 JBJ가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27일 Mnet 디지털 채널 M2로 디지털 버전이 공개되며, 28일 Mnet에서 첫 방송한다.

JBJ는 다음달 18일 데뷔를 앞둔 남성 그룹이다. 데뷔에 앞서 멤버들은 지난 6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JBJ(시계 방향으로 권현빈, 김동한, 켄타, 김상균, 노태현, 김용국) / 페이브엔터테인먼트
JBJ(시계 방향으로 권현빈, 김동한, 켄타, 김상균, 노태현, 김용국) / 페이브엔터테인먼트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