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에 프러포즈하며 눈물 흘리는 강경준 (영상)

2017-09-26 07:40

add remove print link

강경준 씨와 장신영 씨는 서로의 눈물을 닦아줬다.

곰TV, SBS '동상이몽2'

배우 강경준(34)씨가 장신영(33)씨에게 프러포즈했다.

강경준 씨는 지난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 '제주도 프러포즈'를 계획했다.

장신영 씨와 영화를 보던 중 강경준 씨가 미리 준비해 둔 영상이 나왔다. 영상에서 강경준 씨는 "5년 전 어느날 새벽, '오빠 좋아해요'라는 너의 고백에 얼마나 떨리고 가슴이 뛰던지. 아직도 그때의 느낌을, 설렘을 기억해"라고 전했다.

이하 SBS '동상이몽2'
이하 SBS '동상이몽2'

이어 "하지만 그런 설렘도 잠시 우리의 만남은 주변 사람들의 축하보다 우려와 걱정이 더 많았지. 근데 제일 마음이 아픈 건 자기를 울게 하는 사람이 나인가 하는 생각이 제일 고통스러웠어"라고 했다.

강경준 씨는 영상에서 "하지만 그렇게 포기하기에는 자기란 사람이 내게 너무 소중하고 내 마음이 자기를 너무 사랑하더라"라며 "그럼에 내가 자기한테 할 수 있는 건 자기를 더 아끼고 더 마음이 가는대로 사랑을 표현하는 것 밖에 없더라. 연애의 시작은 자기가 했지만 결혼의 시작은 내가 하고 싶어"라고 마무리했다.

강경준 씨와 장신영 씨는 서로의 눈물을 닦아줬다. 장신영 씨는 "왜 오빠가 준비하고 울어"라며 웃었다.

강경준 씨는 "처음봤을 때부터 좋아했지만 지금까지 더 많이 좋아하고 앞으로도 많이 좋아할 거고 사랑할 거고. 나도 되게 많이 힘들었는데 사실 내가 괴로운데. 내가 그래도 자기 위해서 딱 한 가지는 진짜 자신있더라고. 다른 누군가보다 그 어떤 사람보다 자기를 사랑할 수 있고 지켜줄 수 있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고"라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MC들이 프러포즈 소감을 묻자 장신영 씨는 "언젠가는 올 순간이라는 생각은 했는데 막상 받으니 뭔가 복잡하면서도 기분이 좋으면서도 복합적으로 다가왔다"고 했다.

이어 "이전보다 편안한 만남이 됐고 오빠 집에서도 저를 너무 예뻐해 주신다. 하지만 결혼 계획은 아직 특별한 그런 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JTBC 드라마 '가시꽃'으로 인연을 맺은 강경준, 장신영 씨는 2013년 8월 교제 사실을 알렸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