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반대로 결혼 못한 기분” 윤정수가 밝힌 종영 소감

2017-09-26 10:10

add remove print link

그는 인터뷰에서 “집에서 김숙을 보내고 설거지하다가 눈물이 났다”고 말했다.

JTBC '최고의 사랑 님과 함께2'
JTBC '최고의 사랑 님과 함께2'

코미디언 윤정수(45) 씨가 큰 인기를 얻게 해준 프로그램 JTBC '최고의 사랑 님과 함께2' 종영 소감을 밝혔다.

윤정수 씨는 오센과 인터뷰에서 "시원한 건 없고 섭섭함만 남아있다. 이혼이 아니라 부모의 반대에 부딪혀 헤어지는 것 같다. 부모는 JTBC"라고 밝혔다.

윤 씨는 코미디언 김숙(42) 씨와 '쇼윈도 부부'라는 콘셉트로 가상 결혼 예능 프로그램인 JTBC '최고의 사랑'에 출연했다.

지난 2015년부터 출연한 두 사람은 '파산남'과 '가모장' 콘셉트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시청자들은 시청률 7%가 넘으면 정말 결혼하라며 본방 사수 캠페인을 벌이기도 했다.

윤정수 씨는 지난 3년간 함께 촬영해온 김숙 씨와 헤어지게 된 아쉬움도 밝혔다. 그는 매체와 인터뷰에서 "눈물이 나더라. 집에서 김숙을 보내고 설거지하다가 눈물이 났다. 촬영하면서도 김숙 얼굴만 보면 눈물이 났다. 김숙이 눈물을 보이는 걸 싫어하는데 내 얼굴 보면 눈물 날 것 같다고 얼굴 치우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윤정수 씨는 엑스포츠뉴스와 인터뷰에서 김숙 씨에 대해 "가모장이라곤 하지만 실제론 여린 여자다. 챙겨줄 점도 많다. 후배 김숙이 아닌 아내 김숙 역시 훌륭했다"라고 말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