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관계로 오해 받기도...” 김종환이 2년간 부녀관계 숨긴 이유

2017-09-26 10:10

add remove print link

딸 리아킴은 “(부녀 사이를 숨긴 게) 전혀 섭섭하지 않았다”며 속 깊은 모습을 보였다.

KBS '아침마당'
KBS '아침마당'

가수 김종환 씨가 딸 리아킴과 부녀관계를 뒤늦게 밝힌 이유를 털어놨다.

26일 방송된 KBS '아침마당'에서는 김종환, 리아킴 부녀가 출연했다. 김종환 씨는 2년간 리아킴이 딸이라는 사실을 왜 숨겼냐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내가 아버지라는 사실을 알리면 아이가 가지고 있는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할 것 같았다"며 "처음에는 제 매니저도 몰랐다"고 밝혔다.

김종환 씨는 부녀사이를 숨기면서 딸과 연인 관계로 오해를 받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딸 리아킴은 "(부녀 사이를 숨긴 게) 전혀 섭섭하지 않았다"며 속 깊은 모습을 보였다.

김종환 씨 딸 리아킴은 과거 유명 기획사 걸그룹 메인 보컬 제의를 받기도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리아킴은 지난달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걸그룹 스카우트가 많이 왔었다. 다 너무나 유명한 기획사들이었다"고 전했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그는 제안을 거절한 이유에 대해서는 "한참 생각하다 보니 그냥 아버지랑 하고 싶더라. 제 단점을 잘 알고 바로잡아주실 수 있는 프로듀서는 아버지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리아킴은 지난 2012년 1집 앨범 '위대한 약속'을 내고 가수로 데뷔했다. 지난 6월 김종환 씨가 프로듀서를 맡은 앨범 '내 남자니까'를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