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내내 감자만 먹어서” 50kg 감량한 남성

2017-09-27 22:20

add remove print link

극단적인 '원 푸드 다이어트'를 감행했다.

spudfit 홈페이지
spudfit 홈페이지

한 남성이 1년 동안 감자만 먹고 50kg 감량에 성공했다.

영국 매체 메트로는 감자 다이어트로 50kg을 감량한 앤드류 테일러(Taylor) 사연을 지난 26일(이하 현지 시각) 소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다이어트 시작 전 몸무게가 151.7kg였던 테일러는 지난 2016년 1년 동안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그는 53.2kg을 감량해 최종 98.5kg 몸무게를 기록하게 됐다.

다이어트 비법은 감자였다. 테일러는 지난해 12월 31일 인스타그램에 "감자만 먹는 다이어트 1년(One year on a potato only diet)"이라는 글과 함께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It's the final day! What a year I've had :-) #starchsolution #spudup #thespudfitchallenge #spudfit #potatodiet #potatohack

Andrew Taylor(@spudfit)님의 공유 게시물님,

테일러는 1년 동안 하루에 약 3~4kg 가량 감자만 먹었다. 고구마(sweet potato)를 먹은 것을 제외하면 다른 음식은 일절 먹지 않았다.

하루에 1시간씩 사이클 운동도 병행했다. 매체에 따르면 테일러는 정기적으로 병원 검진을 받았으며, 다이어트 내내 매우 건강한 상태를 유지했다.

테일러는 호주 매체 뉴스닷컴에 감자 다이어트를 하면서 우울증도 나아졌다고 26일 밝혔다. 그는 "감자만 먹은 경험은 내가 상상할 수 있었던 것 이상으로 내 삶을 향상시켰다"는 소감을 전했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