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곡 장인 '제이플라'...'코너 메이너드'와 첫 내한공연

2017-10-06 18:50

add remove print link

코너메이너드 첫 내한 공연에는 유튜브 구독자 400만 명을 보유한 커버곡 장인 '제이플라(J.Fla)'가 함께해 더욱 화제가 되고있다.

FLUKERS
FLUKERS

영국의 '저스틴비버'라 불릴 만큼 신예로 떠오른 천재 싱어송라이터 '코너메이너드'가 첫 내한 공연 소식을 알렸다.

코너메이너드 첫 내한 공연에는 유튜브 구독자 400만 명을 보유한 커버곡 장인 '제이플라(J.Fla)'가 함께해 더욱 화제가 되고있다. 제이플라 대표 커버곡인 에드시런(Ed Sheeran)의 'Shape Of You' 유튜브 조회수는 1억 뷰를 넘어선 상태다.

Youtube, JFlamusic

코너메이너드는 직접 프로듀싱한 앨범 'Contrast'로 영국 차트에서 1위를 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했다. 그는 특히 여러 커버곡과 직접 프로듀싱한 곡들로 각광받고 있다.

코너메이너드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600만명에 가까우며, 대표 곡 유튜브 조회수는 무려 8000만건에 이른다. 국내에서도 인기 높은 캐시캐시(Cash Cash) 그리고 픽시로트(Pixie Lott)나 뱀프스(Vamps) 등 여러 뮤지션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하 Youtube, Conor Maynard

코너 메이너드와 제이플라가 함께하는 내한공연은 올 12월쯤 열릴 예정이다. 주최 및 주관을 맡은 플루커스는 자세한 티켓오픈 및 행사 일시, 장소 등 모든 정보는 오는 10월 10일에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home 노정영 기자 njy2228@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