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에 대한 마음은 어떠냐” 질문에 '미대오빠' 김충재 답변 (영상)

2017-10-11 08:20

add remove print link

김충재 씨는 지난 10일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박나래 씨와 함께 출연했다.

네이버TV, MBC every1 '비디오 스타'

'미대 오빠' 김충재 씨가 "박나래 씨에 대한 마음이 어떠냐"는 질문을 받았다.

김충재 씨는 지난 10일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박나래 씨와 함께 출연했다.

김숙 씨가 "솔직히 박나래 씨에 대한 기안84의 마음은 어떤 것 같냐"는 질문에 김충재 씨는 "솔직히 잘 모르겠다. 말은 많이 하는데 뚜렷하게 그 형도 얘기를 안 한다"고 답했다.

박나래 씨가 "그러면 본인(김충재) 마음은 뭐냐"고 묻자 김숙 씨는 "그런 걸 네가 물어보냐. 내가 물어볼게"라고 했다.

이하 MBC every1 '비디오스타'
이하 MBC every1 '비디오스타'

"그러면 김충재 씨 마음은 뭐냐"는 김숙 씨 질문에 김충재 씨는 "노코멘트 찬스를 쓰겠다"고 답했다.

김숙 씨가 "그러면 마지막으로 한 가지만 더 물어보겠다"며 "박나래 씨에 대한 마음은 기안84와 본인 중 누가 더 깊냐"고 했다. 김충재 씨는 "굳이 말하자면 제가 조금 더 형보다는"이라고 말했다.

전효성 씨는 "김충재 씨가 뮤지션들이 사랑하는 아티스트"라며 "유명 뮤직비디오에 손수 그린 그림이 많이 등장한다"고 소개했다. 김충재 씨는 "대학 때 서양화 전공이다 보니 뮤직비디오에 들어가는 벽화나 일반 벽화를 많이 했었다"고 전했다.

김충재 씨가 작업한 벽화는 가수 태양 뮤직비디오 '링가링가', 비 'LA SONG', 씨엘 '나쁜 기집애' 등에 쓰였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