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사진 올려놓고...” 달라도 너무 다른 남친vs여친 게시물

2017-10-11 14:30

add remove print link

크리스틴과 남자친구는 같은 사진을 공개했지만, 글은 완벽하게 달랐다.

소셜미디어에 같은 사진을 올려도 너무나 다른 글을 쓰는 연인 모습이 공개됐다.

트위터 이용자 이사벨라 코발(Isabella Koval)은 사진 한 장을 8일(이하 현지시각)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사벨라 인스타그램 게시물과 남자친구 저스틴(Justin) 인스타그램 게시물이다. 두 사람은 축구 경기장에서 찍은 같은 사진을 게시했다. 하지만 사진을 공개하면서 쓴 글은 완전히 달랐다.

이사벨라: 남자친구와 보내는 하루는 언제나 최고♥

저스틴: 축구 1도 모르는 애 가르치고 오는 중

이사벨라가 공개한 비교 게시물은 트위터에서 4만(한국 시각 11일 오후 2시 기준)이 넘는 리트윗 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 게시물은 많은 해외 커플 공감을 사기도 했다. 여러 트위터 이용자들이 비슷한 비교 게시물을 올리기 시작했다.

트위터 이용자 메리(Mary)는 "당신 마음이 어떤지 안다"라며 본인과 남자친구 션(Sean) 비교 게시물도 올렸다.

메리: 어제 남친이 음식 먹다가 목에 걸려서 죽을 뻔 했다. 안 죽어서 다행이야!♥

션: 메리 사진에서 똥X 먹었다

트위터 이용자 크리스티나(Kristina)도 "나도 그렇다"라며 댓글을 달았다. 크리스티나와 남자친구는 레스토랑에서 찍은 같은 사진을 게재했다.

크리스티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 #내사랑♥

남친: 라비올리 라비올리 김미 포뮤올리 (보글보글 스폰지밥에서 나온 주문)

트위터 이용자 크리스틴(Krsiten)도 마찬가지였다. 그는 "내 삶이다"라며 수풀 앞에서 초록색 상의를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크리스틴과 남자친구는 같은 사진을 공개했지만, 글은 완벽하게 달랐다.

크리스틴: 난 초록색과 이 남자를 좋아해♥

남친: 초록색 똥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