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자의 승리다" SNS에 공개된 판빙빙 할머니 사진

2017-10-11 16:30

add remove print link

"끊임 없이 성형설에 시달렸던 판빙빙이 이제는 성형설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을 것 같다"

이하 웨이보
이하 웨이보

중국 배우 판빙빙(范冰冰) 할머니 사진이 공개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중국 최대 SNS 웨이보(微博)에 판빙빙 할머니의 젊은 시절 모습이 담겨있는 사진 2장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단발머리를 한 앳된 소녀가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을 본 SNS 이용자들은 "판빙빙과 정말 닮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일부 이용자는 "판빙빙보다 할머니가 더 예쁘다"고 댓글을 달았다. 펑황오락 등 중국 다수 연예 매체는 "끊임 없이 성형설에 시달렸던 판빙빙이 이제는 성형설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을 것 같다"고 11일(현지 시각) 보도했다.

앞서 판빙빙은 성형을 했다는 의혹이 일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성형외과 의사에게 진단을 받았다. 당시 성형외과 의사는 판빙빙 얼굴 이곳저곳을 확인해보고 "판빙빙은 성형을 전혀 하지 않은 것 같다"는 결론을 냈다.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유역비 외할머니, 어머니, 유역비 모녀, 이모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유역비 외할머니, 어머니, 유역비 모녀, 이모

SNS 이용자들은 판빙빙 할머니 사진을 두고 '유전자의 승리'라고 불렀다. 중국 배우 리우이페이(劉亦菲)에 대한 언급도 나왔다. 리우이페이 가족들 사진이 공개됐을 때도 웨이보 등 SNS에서 화제가 됐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