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는 좀 작...“ 이병헌 처음 만난 윤여정 소감 (영상)

2017-10-12 08:20

add remove print link

“배우로서 눈빛이 좋다”는 칭찬에 덧붙여 키를 언급했다.

곰TV,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배우 윤여정(70) 씨가 이병헌(47) 씨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N 예능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배우 윤여정 씨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윤여정 씨는 최근 촬영을 마친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가제) 촬영 후일담을 전했다. 그는 "쟁쟁한 배우들이 나왔다"는 말에 "이병헌이가 쟁쟁하지, 내가 쟁쟁하냐"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윤여정 씨는 이 영화에서 배우 김성령 씨, 한지민 씨, 이병헌 씨 등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다고 전했다. 그는 "박정민이라는 애가 잘하더라. 박정민이가 잘하더라"라며 배우 박정민 씨를 직접 언급하기도 했다.

이하 tvN '현장토크쇼 택시'
이하 tvN '현장토크쇼 택시'

MC 오만석 씨는 이병헌 씨와 처음 호흡을 맞췄다는 말에 "왜 하셨을 것 같지"라고 물었다. 윤여정 씨는 "서로 막강했나 보지"라고 밝힌 후 "농담이다. 내가 어떻게 이병헌을 따라가겠냐"고 덧붙였다.

이영자 씨는 "막상 해보니까 어떻냐"며 이병헌 씨에 대해 물었다. 윤여정 씨는 "걔는 눈이 참 좋더라. 배우로"라며 이병헌 씨 눈빛을 칭찬했다.

윤여정 씨는 "눈빛이 좋고 목소리가 좋고. 그래서 좋은 조건을 많이 갖고 있다"라고 이병헌 씨를 계속해서 칭찬했다. 그는 칭찬을 이어나가다가 "키는 좀 작더만"이라고 덧붙여 MC들 웃음을 자아냈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