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데기 없어도 돼” 단발 '존예' 스타일링 혼자 하는 법 (영상)

2017-10-12 13:50

add remove print link

헤어롤만 있으면 누구든 할 수 있다.

곰TV, 온스타일 '겟 잇 뷰티 2017'

헤어롤만 있으면 누구든지 할 수 있는 단발 스타일링 방법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방송된 온스타일 예능 '겟 잇 뷰티 2017'에는 헤어 아티스트 케이가 출연해 단발 스타일링 비법을 공개했다.

케이는 헤어롤을 활용한 스타일링법을 전했다. 그는 "상당히 쉽다"며 특별히 드라이를 잘 하지 못해도 충분히 따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가장 먼저 정수리 부분에 볼륨감을 준다. 정수리 쪽 머리카락을 위아래로 이등분한 후 헤어롤로 앞부분과 뒷부분을 완전히 말아주면 된다.

이하 온스타일 '겟 잇 뷰티 2017'
이하 온스타일 '겟 잇 뷰티 2017'

다음으로 광대뼈 아래 살짝 들어간 부분 옆에 헤어롤을 말아준다. 안쪽으로 헤어롤 하나를 넣어 핀으로 고정한 후, 자연스럽게 삐져나오는 머리카락은 바깥쪽에 헤어롤을 말아 핀으로 완전히 고정시킨다.

남은 머리카락 뒷부분은 헤어롤으로 가볍게 말아주면 된다. 헤어롤 세팅이 완료되면 드라이기로 헤어롤 하나하나에 차례차례 열을 가해준다.

드라이는 2번에서 최대 4번까지 해준다. 이 과정을 거치고 헤어롤을 빼내면 자연스러운 웨이브 머리가 완성된다.

케이는 광대뼈 옆쪽에는 다시 한 번 열을 가해주면 더 좋다고 전했다. 그는 같은 방식으로 긴 머리 역시 볼륨감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MC 박나래 씨는 "미용실에서 맨날 하는 머리가 이거다"라며 놀랐다. 그는 "고데기로만 되는 줄 알았더니 이게 된다"고 말했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