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영화 출연”... '응팔' 진주 양 근황

2017-10-12 18:30

add remove print link

tvN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해 깜찍한 아역 연기를 선보인 배우 김설(7) 양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겨울 설~ 곧 터키에서 '아일라'가 개봉됩니다! 한국에서도 개봉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세요~!!!! 설이는 최선을 다했다고 자신있게 말합니다! 아일라에 대해서 물으면 터키군인과 한국전쟁고아의 동화같은 이야기라고 말하는 일곱살 아이는 이영화의 시나리오 전체를 읽지는 못했지만 본인이 등장하는 부분의 상황을 읽고,듣고,느끼면서 촬영에 임했지요~! 슬픈장면은 진짜 슬퍼했고 즐거운 씬들은 정말로 즐겼습니다. 추위도 더위도 잘 견디어 준 아이의 마음속에도 이영화는 동화속 주인공이 되었었다고 기억합니다. 전쟁이라는 잔혹하고 슬픈 현실속에서 터키의 젊은 군인은 참혹했던 다섯살 아일라에게 동화같은 삶을 선물합니다.... 온세상에 더이상 전쟁이란 불행한 역사가 기록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김설 #ayla #aylathemovie #아일라 배우#강연정 #차비한 #강찬 #김겸

김겸 그리고 김설(@kimkyeom_kimseol)님의 공유 게시물님,

tvN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해 깜찍한 아역 연기를 선보인 배우 김설(7) 양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1일 김설 양 인스타그램에는 터키에서 영화에 출연한 사진 다수가 공개됐다.

사진 속 김설 양은 현지 배우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김설 양은 환한 표정으로 배우들과 스태프 사이를 누비고 다닌다. 또 배우들에게 둘러싸여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다.

김설 양은 지난 겨울부터 터키 영화 '아일라:전쟁의 딸'에 출연한 것으로 전해졌다.

영화 '아일라:전쟁의 딸'은 한국과 터키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양국 합작 영화다. 영화는 6.25전쟁 당시 유엔군으로 참전한 터키 병사와 5살 고아 아일라가 나눈 진한 우정을 그렸다.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두 주인공이 지난 2010년과 2012년에 두 차례 재회하기도 했다. 김설 양은 극 중 주인공인 '아일라' 어린 시절 역을 맡아 연기했다.

터키는 '아일라:전쟁의 딸'을 내년 아카데미 외국어 영화상 경선에 출품했다. 후보작은 내년 초 결정되며 이 영화가 최종 후보작으로 선정되면 김설 양은 아카데미 레드카펫을 밟게 된다.

tvN '응답하라 1988'
tvN '응답하라 1988'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