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예쁜' 특수부위 피어싱 사진 16장

2019-04-16 19:42

add remove print link

입술, 눈썹, 코, 쇄골, 손목, 손가락, 배꼽 등 특수부위 피어싱을 소개

피어싱은 귀에 하는 것이 보편적이지만 다른 신체 부위에 피어싱하는 사람도 많다.

귀가 아닌 다른 곳을 뚫는다니 언뜻 무섭고 아플 것만 같지만 뚫을 때 귀보다 덜 아프다는 사람도 있다.

귀에는 더 뚫을 부분이 없거나, 혹은 귀 피어싱이 지겨운 사람이라면 특수부위 피어싱에 도전해봐도 좋다.

얼굴에 피어싱한 대표적인 연예인으로 래퍼 페노메코가 있다. 페노메코는 입술에 작은 링 피어싱을 했다. 밴드 혁오 보컬 오혁도 입술 위아래 정중앙을 관통하는 피어싱으로 유명하다. 또 래퍼 식케이와 박재범은 코에 큐빅 피어싱을 해서 개성을 표현했다.

페노메코 인스타그램
페노메코 인스타그램
식케이 인스타그램
식케이 인스타그램

관통하는 피어싱을 하기 어려운 특수부위인 경우 '마이크로 더멀'이라는 피어싱을 시도할 수 있다. 마이크로 더멀 피어싱은 'ㅗ' 모양으로 생긴 물체를 피부에 삽입하고 튀어나온 윗부분에 주얼리를 장착하는 방식이다. 관통형이 아닌 삽입형으로 일반적인 피어싱과는 다르지만 다양한 신체 부위에 피어싱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귀가 아닌 다른 부위에 피어싱한 사진 16장을 소개한다.

1. 눈썹 피어싱

Spider Crew Tattoo Studio(@spidercrewtattoo)님의 공유 게시물님,

얼굴 피어싱 중 인기 많은 눈썹 피어싱이다. 세로로 뚫는 것이 일반적이고 눈썹 위나 아래에 가로로 뚫기도 한다. 눈썹 끝에 마이크로 더멀을 해도 좋다.

2. 줄 없는 목걸이 같은 느낌

쇄골 중앙에 작은 마이크로 더멀 피어싱을 한 사진이다. 줄 없는 목걸이를 한 것 같은 느낌을 낼 수 있다.

3. 가슴골에 총총

가슴 사이에 세로로 마이크로 더멀 피어싱 두 개를 한 사진이다. 반짝이는 큐빅이 아닌 기본 디자인으로 심플한 느낌을 냈다.

4. 반지 대신 피어싱

줄 없는 목걸이처럼 링 없는 반지의 느낌으로 손가락에 피어싱할 수 있다.

5. 독특한 주얼리로 코 피어싱

Body Piercer/Life Coach(@colin_o)님의 공유 게시물님,

코에는 작은 큐빅 피어싱을 주로 하지만 이렇게 개성 있는 디자인을 선택해도 좋다.

6. 인중에 꽃 한 송이

Brooke Renee(@bodymodsbybrooke)님의 공유 게시물님,

인중에 꽃 모양 피어싱을 했다. 입술 안쪽으로 관통하는 방식으로 뚫는다.

7. 버티컬 트라거스 피어싱

버티컬 트라거스는 구레나룻 쪽 부위를 말한다. 세로로 관통하여 뚫는 방식이다.

8. 치골 피어싱

치골 부분에 마이크로 더멀 피어싱을 한 사진이다.

9. 손목 피어싱

손목 아랫부분에 마이크로 더멀 피어싱을 했다. 손목 부위의 경우 이렇게 작은 큐빅 피어싱을 많이 한다.

10. 목덜미 피어싱

Margaux✨(@margaux_fbrn)님의 공유 게시물님,

목덜미에 가로로 관통하는 피어싱을 했다. 머리가 긴 사람이라면 묶음머리를 할 때마다 드러낼 수 있는 매력이 있다.

11. 타투를 더 돋보이게

Rochelle..????(@rochelle1792)님의 공유 게시물님,

타투를 더 돋보이게 하려고 주변에 마이크로 더멀 피어싱을 했다.

12. 쇄골 밑 관통형 피어싱

Becca Nyman(@metalmedicine)님의 공유 게시물님,

가로로 관통하는 쇄골 아래쪽 피어싱이다. 쇄골 정중앙에 하는 피어싱과는 다른 매력이 있다.

13. 쇄골 밑 삽입형 피어싱

쇄골 라인을 따라 마이크로 더멀 피어싱을 할 수도 있다.

14. 마돈나 피어싱

마돈나를 연상시키는 작은 입술 피어싱이다. 입술 피어싱 부위 중에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15. 배꼽 피어싱

Tiffany(@twistedpiercing)님의 공유 게시물님,

여름철이 되면 배꼽 피어싱에 도전해봐도 좋다.

16. 스마일리 피어싱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hank’s #smileypiercing @laurydermacils

marianna.sp(@marianna.sp)님의 공유 게시물님,

스마일리 피어싱은 희귀하다. 입술과 잇몸 사이를 잇는 얇은 막을 가로로 뚫는 피어싱이다. 막이 찢어지기 쉽기 때문에 관리를 잘 해야 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