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닥터스마일

“누렁니 탈출” 치과 미백원리와 똑같다는 셀프 치아미백기

2017-10-20 11:00

add remove print link

택샵이 특가 4만 9000원에 내놔 비용 부담도 크게 줄었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나도 알고 있다. 환하게 웃는 게 예쁘다는 것을...

하지만 누렁니라면 아무리 웃겨도 크게 웃지 못하고 입술에 힘을 꽈악 준다. 사진 찍을 때도 늘 누렁니가 신경 쓰인다. 흰 치아, 나도 갖고 싶다.

GIPHY

쉬우면서도 확실한 미백 효과를 원한다면 '치아 미백 의료기기'를 활용할 수 있다. 집에서 셀프로 가능하다.

특히 '닥터스마일2'는 스마트폰에 연결해 쓰는 '신박한 치아미백기'다. '닥터스마일2'는 치과 미백 시술과 동일한 원리를 적용했다.

닥터스마일
닥터스마일

쇼핑몰 '택샵'이 단독으로 특가 4만 9000원에 내놔 비용 부담도 크게 줄었다. 1000개 한정으로 준비한 특별 이벤트로 오는 24일까지다.

'닥터스마일2' 세트 정가는 15만 9000원이다. '닥터스마일2'는 7대 홈쇼핑에서도 9만 9000원에 판매했던 제품으로, 이번 이벤트는 홈쇼핑 구성보다 좋은 최고 혜택이다.

상품 구성 자체도 홈쇼핑보다 좋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닥터스마일2 본품(마우스피스, 젠더)에 마우스피스 보관함, 의약외품 치아미백제 10개, 크림타입 펌핑치약 350g, 임산부도 쓸 수 있는 착한 성분으로 만든 아임맘치약 120g, 간편한 스틱가글 10개, 구강 스프레이 입친구까지 준다.

'닥터스마일2' 작동 방법은 간단하고 재밌다. 먼저 스마트폰과 마우스피스를 연결해준다.

그다음 미백제를 골고루 치아에 발라준다. 마우스피스를 입안에 물고 스위치를 누르면, 파란 불이 환하게 들어오면서 미백 과정이 시작된다. 마우스피스에서 나온 LED 빛이 미백제와 반응하면 치아 표면에 침투해 착색 물질을 제거해준다. 송곳니, 어금니까지 구석구석 미백효과를 볼 수 있다.

닥터스마일
닥터스마일

'닥터스마일2' 사용은 하루에 9분씩 2번만 투자하면 된다. 5일만 사용해도 평균 3.12 단계 치아미백 효과를 볼 수 있다.

'닥터스마일2'는 연세대학교 병원에서 임상시험을 완료한 치아미백 의료기기라 안심할 수 있다. 사용 후 이시림 증상도 없다.

고가라서 부담되거나 번거로워서 치아 미백을 미뤄왔을 수 있다. 올해만큼은 '닥터스마일2'로 드라마 보면서, 사이클 타면서 '누렁니 탈출'에 도전해보자.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