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살난 승용차 속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난 운전자 (영상)

2017-10-20 12:00

add remove print link

중국에서 크레인이 넘어져 승용차에 타고 있던 운전자를 덮쳤다.

중국에서 크레인이 넘어져 승용차에 타고 있던 운전자를 덮쳤다.

중국 매체 상하이스트는 광둥 성 주하이에서 도로 위를 달리던 승용차 위로 크레인(기중기)이 넘어지는 사고 영상을 18일(이하 현지시각) 공개했다. 사고는 17일 오전 8시 15분에 일어났다.

CLOSE SHAVE: Audi driver somehow cheats death after massive crane arm falls on his car ???? http://shst.me/ftp

Shanghaiist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10월 17일 화요일

영상을 보면 움직이고 있는 승용차 위로 거대한 크레인이 순식간에 쓰러진다. 승용차 보닛이 박살 났고 뒤따라오던 차량 운전자는 놀라 차를 세우고 밖으로 나왔다.

크레인이 앞 유리까지 완전히 부서트려 운전자 상태가 걱정되는 상황이었지만 운전자는 잠시 뒤 모습을 드러냈다. 운전자는 부서진 유리과 크레인 틈새로 고개를 내밀고 조심스럽게 몸을 빼냈다. 운전자는 큰 부상이 없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크레인이 몇 센티미터만 운전석 쪽으로 가깝게 떨어졌어도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한 순간이었다.

운전자는 급히 병원으로 이송됐다. 오른쪽 발목에 골절을 입었지만 더 큰 부상은 없었다. 크레인이 왜 갑자기 쓰러졌는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이 소식은 뉴질랜드 국영방송 텔레비전 뉴질랜드(tvnz)에도 같은 날 소개됐다. 남성은 매체를 통해 "크레인이 떨어진 순간 공황상태에 빠졌다"며 "엄청난 고통을 참고 차 밖으로 나가야 했다"고 전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