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에 물 오름…♥” 얘기 나오는 JBJ 노태현 (눈썹 중요성)

2017-10-24 11:50

add remove print link

JBJ 스타일링은 현재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이 담당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JBJ 노태현 씨 눈썹 변천사가 화제다.

최근 SNS를 중심으로 노태현 씨 눈썹 전후 사진이 퍼지고 있다. 과거 사진 속 노태현 씨 눈썹이 다소 얇고 선이 완만했던 것과는 달리 최근 사진에선 눈썹이 좀 더 도톰해진데다가 눈썹 산이 생겼다.

정샘물이 바꿔준 JBJ 노태현의 눈썹.jpg JBJ 스타일링을 정샘물이 맡고 있는데, JBJ 활동하면서 노태현의 눈썹에 그 전에 없던 산이 생겼다고... 눈썹 모양만 바뀌었을 뿐인데 인상이 더 또렷해지고 잘생겨졌다는 평...

Posted by 아이돌 이슈 on Monday, 23 October 2017

달라진 모습에 SNS 이용자들은 "인상이 더 또렷해졌다", "더 잘생겨졌다"고 호평하고 있다.

노태현 씨는 지난 18일 JBJ로 활동을 시작했다. JBJ 스타일링은 현재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이 담당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씨가 운영하는 헤어·메이크업 숍이다.

JBJ는 지난 6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자들로 이뤄진 그룹이다. 켄타, 김용국, 김상균, 노태현, 김동한, 권현빈 씨로 구성됐다. 현재 노래 '판타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JBJ 미니앨범 '판타지' 커버사진
JBJ 미니앨범 '판타지' 커버사진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