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 공개 연애 중인 연예인 커플 16쌍

2017-10-26 13:50

add remove print link

수지와 이민호 씨는 2015년 3월 교제를 공식 인정했다.

1. 수지 - 이민호

이민호, 수지 인스타그램
이민호, 수지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수지(배수지·23)와 배우 이민호(30)씨는 2015년 3월 교제를 공식 인정했다.

이민호 씨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2015년 3월 23일 공식입장을 발표하고 "두 사람이 만난 건 1개월 정도됐다"고 밝혔었다.

스타하우스 측은 "두 사람 모두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2. 보아 - 주원

뉴스1
뉴스1

배우 주원(30)씨와 가수 겸 배우 보아(권보아·31)는 지난 1월 교제 사실을 알렸다.

평소 등산과 골프를 좋아하는 두 사람은 같은 취미 생활을 즐기며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3. 혜리 - 류준열

SBS '본격연예 한밤'
SBS '본격연예 한밤'

걸스데이 멤버 혜리(이혜리·23)와 배우 류준열(31)씨는 지난 8월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종영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함께 출연했다. 양측 소속사는 "혜리와 류준열 씨가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4. 민효린 - 태양

뉴스1
뉴스1

빅뱅 멤버 태양(동영배·29)과 배우 민효린(정은란·31)씨는 2015년 6월 2일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태양 측근은 2015년 6월 연합뉴스에 "두 사람이 햇수로 2년 정도 만난 걸로 안다"고 말했었다.

태양은 지난 8월 민효린 씨에 대해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나에게 가장 큰 영감을 주는 사람이자 나의 가장 큰 뮤즈"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5. 보라 - 필독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걸그룹 씨스타 출신 보라(윤보라·28)와 그룹 빅스타 멤버 필독(오광석·25)은 지난 6월 교제 사실을 알렸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Mnet '힛 더 스테이지'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6. 소진 - 에디 킴

뉴스1
뉴스1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소진(31)과 가수 에디킴(김정환·27) 열애설은 지난 6월 보도됐다. 당시 양측은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곧바로 입장을 번복하고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소진 소속사는 "소진과 에디킴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시점에 급작스러운 보도로 인해 조심스럽고 신중해하고 있다"며 "또한 서로 배려하다보니 먼저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서로 상의 하에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7. 수영 - 정경호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소녀시대 멤버 수영(최수영·27)과 배우 정경호(34)씨는 연예계 대표 장수커플로 불린다.

두 사람은 2014년 교제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정경호 씨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친하게 지내다 2013년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정경호 씨는 지난 6월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제가 말실수를 해서 (연애 사실이) 공개가 된 걸로 기억한다. 저 때문에 그분이 피해를 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수영은 (평소 제가) 생각했던 분이다. 좋아하는 것도 비슷하고 갈등도 거의 없다"고 덧붙였다.

8. 신민아 - 김우빈

지오다노
지오다노

배우 김우빈(28)씨와 신민아(33)씨는 2015년 교제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당시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광고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9. 거미 - 조정석

MBC '섹션TV 연예통신'
MBC '섹션TV 연예통신'

배우 조정석(37)씨와 가수 거미(박지연·36) 열애 소식은 2015년 알려졌다. 당시 스포츠동아는 "두 사람이 2년 전인 2013년 지인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조정석 씨는 지난해 인터뷰에서 "거미가 애정신에 질투를 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질투는 안 한다"며 "어디까지나 연기라는 걸 알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10. 강소라 - 현빈

뉴스1
뉴스1

배우 현빈(35)씨와 강소라(27)씨는 지난해 12월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현빈 씨 소속사 VAST 측은 "두 배우는 지난 10월쯤 일과 관련해 관계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처음 알게 됐다"며 "이후 선후배로서 친분을 쌓으며 고민과 조언을 나누는 사이로 지내왔다"고 밝혔다.

11. 백진희 - 윤현민

MBC '내 딸 금사월'
MBC '내 딸 금사월'

배우 윤현민(32)씨와 백진희(27)씨는 지난 3월 교제를 공식 인정했다.

윤현민 씨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는 "2015년 '내 딸 금사월'에서 선후배로 연을 맺은 두 사람은 종영 이후 작년 4월쯤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해 현재까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12. 예정화 - 마동석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배우 마동석(46)씨와 방송인 예정화(29)씨는 지난해 11월 교제 중임을 밝혔다.

두 사람 소속사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는 "마동석 씨와 예정화 씨는 같은 소속사 식구 선후배로서 자연스럽게 가까워졌으며 운동, 영어 등 공통의 관심사를 통해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예정화 씨는 최근 마동석 씨가 주연을 맡은 영화 '범죄도시'에 카메오로 출연하기도 했다.

13. 노수산나 - 민진웅

배우 민진웅(31)씨와 노수산나(31)씨는 지난 2월 교제 사실을 밝혔다.

민진웅 씨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당시 "두 사람이 한예종(한국예술종합학교) 선후배로 지내다가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노수산나 씨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도 "노수산나 씨는 민진웅 씨와 선후배로 알고 지내오다 몇 개월 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14. 이하늬 - 윤계상

연합뉴스
연합뉴스

배우 이하늬(34)씨와 윤계상(39)씨는 2013년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윤계상 씨는 2014년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이하늬 씨와 사귀기 전 어떻게 어필했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윤계상 씨는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집중적으로 공략해서 딴 생각을 못하게 한다"고 답했다.

이어 "이하늬 씨에게 나에 대한 어필을 3박4일 동안 한 적이 있다"며 "지겨워 하지 않게 나에 대해 홍보를 했다"고 덧붙였다.

15. 이유영 - 김주혁

뉴스1
뉴스1

배우 이유영(28)씨와 김주혁(45)씨는 지난해 12월 교제 사실을 밝혔다.

두 사람은 홍상수 감독 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으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16. 이다해 - 세븐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가수 세븐(최동욱·33)과 배우 이다해(33)씨는 지난해 9월 교제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세븐은 이다해 씨에 대해 "나를 순수하게 맞이해 준 사람"이라며 "저를 아무런 선입견 없이 바라봐준 고마운 사람"이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오다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