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유부남 애 아빠 솔로 댄스 가수는 누굽니까” 싸이가 제기한 의문

2017-10-27 12:30

add remove print link

싸이는 2006년 결혼해 2007년 득녀했다.

싸이 인스타그램
싸이 인스타그램

가수 싸이(박재상·40)가 '국내 최초 유부남 애 아빠 솔로 댄스 가수'에 대해 궁금해했다.

싸이는 한 기사에 달린 댓글을 캡처해 지난 26일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우리나라최초유부남애아빠솔로댄스가수 #과연누구란말인가 ????????????????????

PSY(@42psy42)님의 공유 게시물님,

사진에는 포털사이트 이용자가 쓴 "(비가) 우리나라 최초 유부남 애 아빠 솔로 댄스 가수인가. 기대된다. 비의 명성을 다시 찾길 바란다"는 댓글이 있다. 댓글을 본 포털 이용자가 "싸이는?"이라고 하자 처음 댓글을 쓴 사람은 "(싸이도 유부남 애 아빠인 줄) 몰랐네"라고 답변했다.

가수 비(정지훈·35)는 지난 25일 배우 김태희(37) 씨 사이에서 득녀했다는 소식을 전해 대중들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득녀한 비가 곧 가요계에 컴백한다고 보도한 기사에 위와 같은 댓글이 달렸다. 이를 본 싸이가 댓글 창을 캡처한 사진을 올려 "우리나라 최초 유부남 애 아빠 솔로 댄스 가수. 과연 누구란 말인가?"라고 궁금해한 것이다.

싸이는 지난 2006년 10월 첼리스트 유혜연 씨와 3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지난 2007년 10월에는 일란성 쌍둥이 딸 아빠가 됐다.

앞서 싸이는 지난 23일 공개된 그룹 에픽하이 9집 앨범 수록곡 '노땡큐'에 미공개 피처링 멤버로 참여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관심을 끌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