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남성과 열애설” 린제이 로한과 염문설 뿌린 스타 10명

2017-10-27 20:40

add remove print link

한국에서도 잘 알려진, 로한과 열애설이 났던 할리우드 스타 10인을 모아봤다.

Lindsay Lohan(@lindsaylohan)님의 공유 게시물님,

할리우드 '트러블 메이커'로 통하는 배우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이 '한국 팔씨름왕' 하제용 씨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하제용 씨 소셜미디어에 린제이 로한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다수 올라와서다.

로한은 여러 스타와 염문설을 뿌리며 화제를 몰아왔다. 한국에서도 잘 알려진, 로한과 열애설이 났던 할리우드 스타 10인을 모아봤다.

1.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Leonardo DiCaprio)

뉴스1
뉴스1

2006년 3월 미국 톱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하이틴 스타였던 린제이 로한이 3개월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났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해당 연도 초 로한이 미국 마이애미에서 연 새해맞이 파티에서 만나 사랑에 빠졌다.

하지만 열애설이 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디카프리오가 로한을 두고 이스라엘 출신 모델과 데이트를 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면서 두 사람은 3개월 만에 결별했다.

2. 올랜도 블룸(Orlando Bloom)

로스앤젤레스 = 로이터 뉴스1
로스앤젤레스 = 로이터 뉴스1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등에 출연한 영국 배우 올랜도 블룸은 미국 잡지 '인터치 위클리'가 2014년 공개한 '린제이 로한 섹스 리스트'에 나왔다. 이 매체는 로한이 술자리에서 직접 작성한 명단을 로한 지인을 통해 전달받아 공개했다. 당시 블룸이 배우자였던 모델 미란다 커(Miranda Kerr)와 결혼 생활 중에 불륜을 벌였다는 주장도 제기됐다.

3. 애덤 리바인(Adam Levine)

로스앤젤레스 = 로이터 뉴스1
로스앤젤레스 = 로이터 뉴스1

미국 그룹 마룬 파이브(Maroon 5) 보컬인 애덤 리바인도 린제이 로한 섹스 리스트에 있었다. 하지만 리바인은 이후 다른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그런 사실이 없다"며 적극 부인했다. 그는 "나는 린제이 로한과 섹스를 한 적이 없다고 맹세할 수 있다"라고 했다.

4. 사만다 론슨(Samantha Ronson)

린제이 로한과 미국 DJ 사만다 론슨은 2008년 5월 '칸 영화제' 행사에 함께 참석하며 연인관계를 인정했다. 앞서 두 사람이 함께 있던 모습이 파파라치에게 종종 포착돼 연인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고 있었다. 이후 결별과 재결합을 반복하던 둘은 2009년 완전히 결별했다.

5. 콜린 파렐(Colin Farrell)

칸 = 로이터 뉴스1
칸 = 로이터 뉴스1

아일랜드 출신 배우 콜린 파렐도 앞서 언급된 섹스 리스트에 등장해 린제이 로한과 관계가 밝혀졌다. 하지만 파렐은 이에 대한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파렐은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토탈 리콜' 등에 출연했다.

6. 히스 레저(Heath Ledger)

영화 '브로큰백 마운틴' 스틸컷
영화 '브로큰백 마운틴' 스틸컷
2008년 약물 과다 복용을 숨진 미국 배우 히스 레저는 로한 섹스 리스트에 오른 스타 중 팬들에게 가장 충격을 줬던 배우다. 앞서 2011년 로한이 레저 사망 당일 "오늘 그가 사망했다. 나는 그를 사랑한다. 그는 내 인생에서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사람이었다"라고 적은 일기장이 유출돼 논란이 되기도 했다.

7. 저스틴 팀버레이크(Justin Timberlake)
로스앤젤레스 = 로이터 뉴스1
로스앤젤레스 = 로이터 뉴스1

미국 가수 저스틴 팀버레이크도 로한 섹스 리스트에 올랐던 인물이다. 팀버레이크도 앞서 나온 콜린 파렐과 마찬가지로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8. 애쉬튼 커쳐(Ashton Kutcher)

로스앤젤레스 = 로이터 뉴스1
로스앤젤레스 = 로이터 뉴스1

미국 배우 애쉬튼 커쳐도 문제가 된 섹스 리스트에 있었다. 커쳐도 올랜도 블룸과 마찬가지로 배우자가 있던 중에 로한과 관계를 맺은 것으로 추정돼 논란이 됐다. 커쳐는 배우 데미 무어(Demi Moore)와 2005년 결혼해 2011년 이혼했다. 이후 2014년부터 배우 밀라 쿠니스(Mila Kunis)와 사귀던 중이었다.

9. 브루스 윌리스(Bruce Willis)

뉴욕 = 로이터 뉴스1
뉴욕 = 로이터 뉴스1

한국에서도 유명한 배우 브루스 윌리스 역시 로한 명단에 있었다. 당시 거의 아빠뻘인 그가 로한과 잠자리를 한 것이 밝혀져 논란이 됐다. 브루스 윌리스는 올해 62세, 린제이 로한은 올해 31세로 두 사람은 31세 차이가 난다.

10. 윌머 발더라마(Wilmer Valderrama)

로스앤젤레스 = 로이터 뉴스1
로스앤젤레스 = 로이터 뉴스1

린제이 로한과 배우 윌머 발더라마는 약 1년 6개월간 열애 끝에 2004년 5월쯤 헤어졌다. 결별 후 발더라마는 방송에 나와 "로한 가슴은 진짜다"라고 말해 파문을 일으키기도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