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꼬실 때도 그랬잖아" SNL에서 재회한 '품위녀' 이태임-정상훈 (영상)

2017-10-29 09:50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종영한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불륜 커플로 출연했던 이태임 씨와 정상훈 씨가 재회했다.

tvN 'SNL 코리아 9'
tvN 'SNL 코리아 9'

최근 종영한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불륜 커플로 출연했던 이태임 씨와 정상훈 씨가 재회했다.

지난 28일 밤 tvN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 9'에 배우 이태임 씨가 출연해 배우 정상훈 씨와 불륜 연기를 펼쳤다. 이태임 씨는 지난 8월 끝난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극 중 배우 김희선 씨 남편이었던 정상훈 씨 불륜녀로 나왔다.

곰TV, tvN 'SNL 코리아 9'

콩트에서 이태임 씨는 여비서로 변신한 그룹 AOA 혜정이 등장하자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정상훈 씨가 혜정에게 귓속말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이태임 씨는 "너 저 여자랑 바람피니? 너 나 꼬실 때도 그런 표정이었잖아"라며 정상훈 씨 얼굴에 물을 뿌렸다.

이하 tvN 'SNL 코리아 9'
이하 tvN 'SNL 코리아 9'

이태임 씨는 이후에도 의심을 멈추지 않았다. 청소부 역할로 등장한 개그맨 안영미 씨가 정상훈 씨 주변에서 청소를 하자 이태임 씨는 다시 물을 뿌리며 "너 다리는 왜 벌리는 건데? 너 나 꼬실 때도 쩍 벌렸었잖아"라고 했다. 하지만 전부 오해였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룹 씨스타 '나 혼자서'에 맞춰 춤을 추며 정상훈 씨에게 미안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날 이태임 씨는 남장여자 연기, 부산 사투리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SNL 코리아 9'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