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K행복나눔재단

슈퍼주니어가 직접 만든 도시락과 손편지를 전달한다면..?♥

2017-11-06 18:00

add remove print link

요리 준비와 도시락 배달에 나선 예성과 은혁, 손편지 쓰고 있는 이특…?

슈퍼주니어가 2년 2개월이라는 긴 공백을 깨고 정규 8집 앨범으로 돌아왔다.

6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수록곡 ‘비처럼 가지 마요’, 타이틀곡 ‘블랙수트’ 등은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멤버들의 물 오른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 등을 담아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6일 8집 앨범으로 컴백했다 / 슈퍼주니어 8집 ‘비처럼 가지 마요(One More Chance)’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슈퍼주니어는 6일 8집 앨범으로 컴백했다 / 슈퍼주니어 8집 ‘비처럼 가지 마요(One More Chance)’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최근 슈퍼주니어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는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요리 준비와 도시락 배달에 나서는 예성과 은혁, 손편지 쓰고 있는 이특…? 누군가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배달하는 모습인데?

도시락 준비에 한창인 동해•이특

이하 SK행복나눔재단 제공
이하 SK행복나눔재단 제공

손편지를 쓰고 있는 이특...?

도시락 배달에 나선 예성•은혁

확인 결과, 이 사진은 지난달 31일 서울 은평구에서 진행된 ‘행복얼라이언스'의 결식아동 도시락 배달 자원봉사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행복얼라이언스’는 국내 기업들이 모여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국내 최대 사회공헌 플랫폼이다. 현재 한성기업, 도미노피자, 아름다운커피, 토니모리 등 총 25개 기업이 멤버사로 참여하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행복얼라이언스’의 홍보대사다. 평소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았던 이특, 은혁, 예성, 동해가 직접 결식 아동들을 돕기 위해 봉사활동에 나섰던 것이다. (뭉클)

슈퍼주니어는 이날 봉사활동을 하며 취지와 의미, 아동 돕기에 함께 동참하자는 메시지를 영상으로도 남겼다. 이 영상은 11월 9일 온라인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행복얼라이언스’에서 결식 아동을 돕기 위한 크라우드 펀딩에서 공개되는 것.

크라우드 펀딩 모금액이 많아져서 도시락 기부 받는 아이들도 많아지길 바라는 슈퍼주니어의 따뜻한 바램이 영상에 담겨 있다.

다음 '스토리 펀딩(☞바로가기) ‘에 가면 15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참여가 가능하고 9일에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크라우드 펀딩에는 다른 내용도 눈에 띈다.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하면 토크•공연•플리마켓이 어우러진 '행복얼라이언스 파티' 콘서트 티켓까지 준다는데……(레알?)

'행복얼라이언스 파티'는 11월 2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린다. '레드벨벳'부터 '볼빨간사춘기', ‘성시경’, ‘곽진언’까지 빵빵한 라인업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수 외에 방송인 박지윤, 공신닷컴 대표 강성태 씨 등도 나와서 교육 봉사와 나눔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마리몬드 같은 사회적 기업이 참여하는 플리마켓도 상시 열릴 예정이다.

슈퍼주니어 봉사 영상도 확인하고, 결식아동도 돕고, 콘서트 티켓 득템까지,

1석 3조를 즐기고 싶다면?

행복얼라이언스 크라우드 펀딩(☞바로가기)으로 당장 가보자!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