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인니 동포간담회 깜짝 게스트는 'AOA' (안무 없이 '심쿵해' 열창)

2017-11-09 10:00

add remove print link

설현은 무대를 마친 뒤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 AOA 멤버들이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하 연합뉴스
이하 연합뉴스

문재인 대통령 인도네시아 동포간담회 깜짝 게스트는 걸그룹 'AOA'였다.

8일 오후(현지시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물리아호텔에서 열린 동포간담회에서 AOA가 축하공연을 펼쳤다.

행사 사회를 맡은 고민정 청와대 부대변인은 "한국은 물론 인니에서도 인기가 매우 높은 그룹이다. 오늘 오신 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를 맞이하고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바라는 마음으로 함께 했다"며 AOA를 소개했다.

AOA 멤버들은 댄스곡 '심쿵해'를 안무 없이 라이브로 불렀다. 대신 무대에 함께 오른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 반다비가 춤을 추면서 분위기를 띄웠다.

멤버들은 하얀색과 검은색이 조화를 이룬 정장 스타일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설현은 무대를 마친 뒤 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 AOA 멤버들이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그러면서 "자상하신 미소로 따뜻하게 대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다"라는 소감도 남겼다.

자상하신 미소로 따뜻하게 대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2018평창 #PyeongChang2018

김설현(@sh_9513)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