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커에게 받은 쪽지 2차 공개한 김이브 (+메시지 내용)

2017-11-13 20:40

add remove print link

5년째 사이버 스토킹을 당하고 있다고 밝힌 유튜버 겸 BJ 김이브가 해당 남성에게 받은 메시지를 다시 공개했다.

혼자 세상술 다먹은듯 뻘개가꼬 ....

김이브님(@eve_sojin)님의 공유 게시물님,

최근 5년째 사이버 스토킹을 당하고 있다고 밝힌 유튜버 겸 BJ 김이브가 해당 남성에게 받은 메시지를 다시 공개했다.

김이브는 13일 인스타그램에 "역시 정신병은 방법이 없다. 인스타그램에 공개적으로 올리고 난 후엔 그래도 '사람인가 보군, 고소가 무서운가 보군'했는데 또 왔네"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또 "고소가 답. 민사까지 뿌리째 뽑아주마. 이제 안 참는다. 이걸 공개적으로 뿌려서 얼굴도 못 드는 망신당했다며 오히려 자살하겠다며 생방송 중에 날 협박했지? 살아있네. 밥만 잘 먹었냐. 고소 가자"라고 했다.

하..... 역시 정신병은 방법이 없다 오해하시는분들 계시던데 전 이사람을 만난적이 없습니다 전 방송하면서 제 개인번호를 팬분들한테 유출하거나 사적으로 만나지 않아요 이미친놈이 말하는 카카오는 카톡이 아니라 제가 하고 있는 카카오티비방송에서 아디차단당한단얘기를 하는겁니다 인스타에 공개적으로 올리고 난후엔 그래도 사람인가보군 고소가 무서운걸 보니했는데 또 왔네 하아 정신병이지 이건... 이걸 나랑 싸웠다고 생각을 하는걸보면 고소가 답 민사까지 뿌리채 뽑아주마 이제 안참는다 이걸 공개적으로 뿌려서 얼굴도 못드는 망신당했다며 오히려 자살하겠다며 생방중에 날 협박했지 살아있네 ㅡㅡ 밥만 잘먹었냐 고소가자

김이브님(@eve_sojin)님의 공유 게시물님,

김이브는 이 남성과 만난 적이 있다는 루머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그는 "오해하는 분들 계시던데 전 이 사람을 만난 적이 없다. 방송하면서 개인번호를 팬분들한테 유출하거나 사적으로 만나지 않는다. 이 사람이 말하는 카카오는 카톡이 아니라 제가 하고 있는 카카오TV 방송을 발하는 거다. 이 사람은 거기서 차단 당했다"라고 적었다.

남성이 보낸 메시지도 공개했다. 남성은 "너만 보면 흥분돼서 방송 보는 게 힘들어", "내 여자 애무하고 싶다", "내 여자 빨고 싶어" 등과 같은 성적인 메시지를 연속해서 보냈다. 여성과 남성 성기를 적나라하게 표현하는 용어를 사용하며 김이브를 성적 대상화 하기도 했다.

이후 김이브는 긴 글을 다시 올리며 상황 설명을 더 했다. 김이브는 "아프리카 방송을 하던 시절 하루에 최소 쪽지 200개가 저 사람에게 왔다. 아프리카는 아이디 차단을 해도 3일 후면 다시 아이디를 만들 수 있다. 그렇게 계속 반복된 거다"라며 "바보라서 참은 게 아니다. 누가 봐도 내 명예가 훼손될 정도 메시지라서 증거가 확실해지도록, 가벼운 벌금으로 끝나지 않고 조금이라도 형벌이 무거워져 잠시나마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기다렸다"라고 했다. 그는 "내일 변호사 만나러 간다. 진짜 마음 편하게 좀 살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아프리카 방송을 하던시절 하루에 최소 200개의 쪽지가 저사람에게 왔고 그흔한 욕설도 성희롱도 없이 단지 나랑 사귄다는 망상을 하는 내용만 왔어요 아이디차단을 하면 탈퇴 아프리카는 특성상 3일후 다시 아이디가 만들어집니다 후에 또 그런 소설 후에또 소설 그냥 반복인겁니다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유튜브나 카카오티비도 그런시스템이라 그냥 차단되면 아디만들면 되니까 이소설은 끝이 없습니다 이게 애매한게 고소가 안됩니다 욕설하나없는 본인망상이고 그소설에 여주인공이 저일뿐이거덩요.. 방법이 없었고 본인이 아닌척 아디바꿔서 들어와서 일주일쯤 지나서 또 그러는걸 제가 어떻게 막을 방법이있겠어요 그렇게 그냥 내 정신만 조금씩 갉아먹어요 인터넷방송이란것 자체가 이미지가 좋지않던 시절이 꽤 오랜기간있었기에 인터넷 창녀라며 자살하라고 죽으라고 욕먹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방송에서 눈물한방을 흘리게 되면 악어의 눈물이란 얘길 들었고 돈벌려고 우는거다 부모님 얘기가 나오면 돈벌려고 부모까지 판다는 소리를 들었던 시절이 존재했었고 그래서 말이죠 그때 제가 이걸 들고나왔으면 방송으로 남자한테 돈받을려고 애인처럼 해준거 아니냐라는 소설만 아마 더 커졌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젠 많은분들이 아시겠지만 전 그런방송을 하는 사람이 아니고 맹세코 저사람에게 망상의 여지를 줄수있는 단어를 선택한적도 없습니다 저는 전에도 크게 한번 고소건이 있었습니다 그사람은 징역을 받았는데 정신병이 있다하여 치료 감호소로 보내져서 징역을 살았죠 그 가해자는 제가 알려주지 않은 제번호를 알고있습니다 경찰이 가해자가 선처를 호소한다고 빌자 제 동의없이 합의를 위해 제 전화번호를 가해자부모님께 드렸고 가해자는 죄값을 치르는 동안 공중전화로 저한테 전화가 왔었고 죄값을 치르고 나오자 서로 윈윈하자며 방송을 같이하자고 문자와 전화가 왔습니다 ㅡㅡ .... 그게 생각보다 큰일이였지만 그냥 보고 웃고 넘기는 사람도 있고 아 ~~~ 그 공개청혼한사람?? 받아주지 그랬냐 외모로 사람판단하냐며 데이트 한번해주는게 뭐그렇게 어렵냐며 저를 까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전 그때 너를 갈아서 개먹이로주겠단 소리를 들었고 성희롱을 당했으며 제민증번호를 알아내서 인터넷에 번호를 뿌리는 범죄를 겪었단 말이죵.. 선처를 해달라며 울던 그 가해자는 심신이 미약하여 치료감호소를 갔다던 그 가해자는 삼년을 저를 괴롭혀서 그사단이 난걸 깊게 뉘우친다던 그가해자는 요즘도 가끔 방송키고 절깝니다 ㅡㅡ... 이러한일을 겪었기에 고소에 더 신중해질수밖에 없고 제발 제발 제발 하며 오히려 이 고통을 끝내기 위해 욕을 하길 바라는 성희롱을 하길 바라는 하나만 얻어걸려라 하는 생각까지 들더군요 다행히?? 이사람은 병이 심해진건지 성희롱을 합니다 5년이란 세월을 고통 받았어도 증거가 누가봐도 치욕스러워야 하며 내 명예가 훼손을 받아야하며 하나도 아니고 지속적이였고 몇번을 내가 저지했다는 것이 입증이되야 가벼운 벌금으로 끝나지 않고 조금은 무거워서 적어도 얼마간이라도 고통을 받지 않을수 있는 장치를 겨우 칠수 있는게 이 인터넷이라는 공간의 범죄입니다 바보라서 참은게 아닙니다 그럴수 밖에 없어서 참았습니다 근데 진짜 화가 납니다 오늘도 저 인스타 디엠을 받았을때 아 내가 정신병이 걸릴거 같았습니다 이제 겨우 내가 방송을 멘탈잡고 하는데 이제좀 살만해졌나 하는데 내가 지금 말라갑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진짜 답답해 죽을거 같아요 ㅎㅎ 저건에 대해서는 하루이틀뒤 제 인스타에서 이제 사라질겁니다 저 더러운 글들 보고 저만큼 더러운 기분을 느끼게 해서 죄송합니다 내일 저는 변호사분을 만나러 갑니다 진짜 좀 살고싶네요 맘편하게 ..

김이브님(@eve_sojin)님의 공유 게시물님,

김이브는 지난달 21일에도 같은 남성에게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당시 그는 "방송을 하다 보면 별 미X놈 많지, 고소당해서 X지고 싶냐고 하면 인간이 불쌍할 정도로 죄송하다고 빌고, 인생이 불쌍해서 차단하고 참자 하면 X벌 5년째 아이디를 바꿔가며 이 X랄이네"라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