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감... 재수 없어” 이태임이 길에서 들은 막말 (영상)

2017-11-14 07:30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이태임 씨가 길거리에서 막말을 들었던 사연을 공개했다.

MBN '비행소녀'
MBN '비행소녀'

배우 이태임(31) 씨가 길거리에서 막말을 들었던 사연을 공개했다.

MBN 예능 프로그램 '비행소녀'는 이태임 씨가 길에서 들은 말 때문에 상처받은 사연을 지난 13일 오후 방송했다.

곰TV, MBN '비행소녀'

이날 이태임 씨는 제작진과 찍은 인터뷰 영상에서 "가장 오래 집에 있었던 기간은 한 달"이라며 "집 밖으로 나가기가 힘들었다. 마스크를 하고 모자를 써도 알아보셔서 혼자 있을 시간이 필요했다"라며 얘기를 시작했다.

그는 "얼마 전에 얼굴을 다 가리고 바닥을 보면서 걸어가고 있었다. 근데 갑자기 학생 두 명이 지나가면서 '비호감', '재수 없어'라고 하더라"라고 했다. 이태임 씨는 "그 자리에 그대로 섰다. 너무 당황스러웠다"라며 "함부로 누구를 만나거나 돌아다니는 거를 스스로 용납을 못 하겠더라"라고 털어놨다.

이 영상을 이태임 씨와 함께 스튜디오에서 지켜보고 있던 MC 허지웅(37) 씨는 "사건 전에는 안 그랬죠?"라고 물었다. 앞서 이태임 씨는 한 프로그램 촬영 중 동료 연예인과 말다툼을 해 논란이 됐다. 이태임 씨는 "아무래도 그렇다"라고 답했다. 허지웅 씨는 "약간 조심스럽기는 하지만 '외상 후 장애'가 아니냐"라고 말했다.

MC 양재진 의사는 "장애까지는 아니지만 상처가 될 만한 큰 트라우마를 받게 되면 사람들이 있는 곳에 자신을 드러내는 공포는 당연히 생기는 것"이라고 했다. 양재진 의사는 또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분명히 도움이 될 것 같다"라고 조언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