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플레이텍스, 공식 브랜드몰 오픈 기념 '1만 명에게 팬티 공짜로 쏜다!'


  • [플레이텍스 공식 온라인 몰]

    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에서 전개하는 ‘노와이어 브라의 원조’ 브랜드 플레이텍스가 13일(월) 공식 브랜드몰인 플레이텍스몰(www.playtexmall.co.kr)을 오픈했다.

    플레이텍스는 엠코르셋㈜가 2010년 홈쇼핑을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다 최근 국내외에서 내 몸 긍정주의와 편한 속옷 트렌드가 각광받으며 편한 데일리 브라로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플레이텍스몰에서는 플레이텍스의 신상품과 스테디셀러를 가장 쉽고 빠르게 만날 볼 수 있다. 착용감이 편해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높은 브랜드인 만큼 플레이텍스 마니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회원혜택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11월 한 달 동안은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파격세일이 진행된다. 우선, 플레이텍스몰 오픈 당일인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플레이텍스 정품 팬티를 매일 2천 명씩 총 1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1월 중 회원가입을 한 고객에게는 상시 1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VIP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며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와 더불어 플레이텍스 대표라인들의 브라, 팬티 한 세트를 1만원 대, 브라, 팬티 4세트 패키지를 5만원 대로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최저가 세일도 11월 내내 진행된다.

    "나 빼고 다 봤대" SNS 인기 영상

    이지훈 futureopen@naver.com
    http://i.wik.im/319397@wikitree #플레이텍스
    #플레이텍스
    #플레이텍스

    • sns AX_name AX_date_ds

      AX_content_ds

      댓글 더 보기 (0)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