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수는 10분 이상!” 꿀 피부 아이돌이 직접 밝힌 피부 관리 비법 7선

2017-11-14 22:00

add remove print link

노하우를 활용해 '아이돌 피부' 만들기에 도전해 보자

SBS '한밤의 TV연예'
SBS '한밤의 TV연예'

아이돌 그룹은 무대에서 가장 빛나야 한다.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화려한 무대 화장으로 피부를 혹사시킬 수밖에 없는 이유다.

화장을 지워도 굴욕 없는 '꿀 피부'를 뽐내는 아이돌 멤버들도 있다. 타고난 이도 있겠지만, 무결점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관리가 필수다.

여기서는 피부가 좋기로 유명한 아이돌 멤버 7인이 직접 공개한 피부관리 비법을 소개한다. 이들이 전하는 노하우를 잘 활용해 아이돌 같은 꿀 피부 만들기에 도전해 보자.

1. 슈퍼주니어 이특

영상 4분 51초부터 / 유튜브, 티캐스트 tcast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은 변치 않는 꿀 피부를 자랑한다. 그는 패션N 예능 '화장대를 부탁해'에 출연해 꿀 피부를 위한 클렌징 비법을 전수했다.

이특은 클렌징 오일 등을 사용해 화장을 지워낸 뒤 해면을 꺼내들었다. 그는 "피부과에서 받았다"며 해면을 사용하면 화장을 더 깔끔하게 지울 수 있다고 전했다.

2. 소녀시대 써니

네이버TV, 패션N '화장대를 부탁해'

소녀시대 멤버 써니는 '화장대를 부탁해'에 출연해 폼클렌징으로 하는 모공팩 비법을 공개했다. 폼클렌징 거품을 낸 후 그대로 얼굴에 올려 거품 팩처럼 사용했다.

써니는 이 방법을 활용해 모공을 노폐물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고 밝혔다. 화학 성분이 독한 제품을 사용하면 건조해질 수 있기 때문에 천연 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하는 편이 좋다.

3. 에프엑스 루나

유튜브, 루나의 알파벳 Luna's Alphabet

에프엑스 멤버 루나는 뷰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루나는 본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루나의 알파벳'에서 클렌징 중요성을 강조하며 삼중 세안법을 전수했다.

루나는 클렌징 워터, 오일 밤, 페이셜 젤리를 차례로 사용해 총 세 번 세안했다. 루나는 물을 닦아낼 때는 마른 수건이 아닌 물을 살짝 묻힌 수건을 사용하라는 팁을 전했다.

4. 미쓰에이 수지

영상 1분 59초부터 / 유튜브, SBSNOW

미쓰에이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는 수지는 피부 관리 비법으로 '오래 씻기'를 꼽았다. 수지는 SBS '한밤의 TV연예' 인터뷰에서 세수만 10분 넘게 한다고 고백했다.

수지는 뾰루지가 날 경우에도 '오래 씻기'로 해결한다고 밝혔다. 수지는 "뾰루지는 20분을 씻는다. 집중 공략을 한다"고 설명했다.

5. 달샤벳 우희

영상 8분 30초부터 / 이하 유튜브, 티캐스트 tcast

KBS2 예능 '더 유닛'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달샤벳 멤버 우희는 다음날 아침 꿀 피부를 만들 수 있는 나이트 케어법을 전했다. '화장대를 부탁해'에 출연한 우희는 먼저 스킨으로 피부 결을 정돈한 후 15분 동안 마스크팩을 했다.

마스크팩을 떼어낸 우희는 남아있는 에센스를 두드려서 흡수시켰다. 우희는 피부를 탄력 있게 마사지하며 "이렇게 해주면 다음 날 사진 찍을 때 다르더라"라고 밝혔다.

6. 다이아 정채연

다이아 멤버 정채연 씨는 꿀 피부를 위해 직접 천연 팩을 만들어 사용한다고 밝혔다. 정채연 씨는 패션N 예능 '팔로우미8'에 출연해 보습에 좋은 '꿀 우유팩' 만드는 방법을 공개했다.

꿀, 우유, 밀가루를 1:5:3 비율로 넣고 잘 섞으면 피부에 좋은 천연 꿀 우유팩이 완성된다. 정채연 씨는 팩을 얼굴에 바르고 10분에서 15분이 지나면 미지근한 물로 씻어내라고 말했다.

7. 워너원 하성운

영상 1분 20초부터 / 곰TV, Mnet '워너원 고'

워너원 멤버 하성운 씨는 Mnet 예능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했을 때부터 완벽한 민낯을 선보였다. 팬들은 하성운 씨가 사용한다고 알려진 화장품 등을 따라 구매할 정도로 하성운 씨 피부 관리 비법을 궁금해했다.

하성운 씨는 Mnet 예능 '워너원고'에 출연해 피부 관리 비법으로 "화장품을 항상 많이 바른다"는 팁을 전했다. 그는 얼굴이 흠뻑 젖을 정도로 미스트를 뿌렸고, 한손 가득 로션과 에센스를 짜내 바르며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줬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