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의 단톡방서 여자친구 욕하는 남자 어때?”

2017-11-14 20:00

add remove print link

“남자친구가 '정말 사랑한다'고 '한 번만 봐달라'며 울며 비는데 진심이 뭔지 모르겠다”

유튜브, 방언니 -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

14일 유튜브 채널 '방언니 -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에는 우연히 본 남자친구 단톡방(단체 카톡 방) 내용에 충격을 받았다는 한 여성 사연이 올라왔다.

사연녀가 공개한 남자친구가 친구들에게 보냈다는 카카오톡 대화 내용에는 '1년 넘으니까 질린다', '어린애 꼬시러 가자', '여친 요즘 살쪄서 자는 것도 재미없다' 등이 담겼다.

남자친구는 "이게 뭐냐"는 사연녀 물음에 "친구들에게 그냥 허세 부린 것"이라고 답했다. 사연녀는 "남자친구가 '정말 사랑한다'고 '한 번만 봐달라'며 울며 비는데 진심이 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가수 제아는 "나 같으면 이 사연을 보내기 이전에 헤어졌을 것"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어 "이 여자 입장에서는 다시 잘 사귄다고 하더라도 그 남자들 어떻게 볼 거야 얼마나 창피해 수치스럽기도 하고"라고 덧붙였다.

래퍼 치타는 "지금 빈다고 그냥 넘어가면 지금은 뒤통수지만 나중에는 앞통수 친다"고 했다.

제아는 "허세? 허세를 떠나서 자기 여자친구를 이렇게 깎아내리는 거면 남자도 지 얼굴에 침 뱉기 아닌가?"라고 말했다.

치타는 "잘못했다고 앞에서는 빌면서 집에 가면서는 '아 재수 없게 걸렸네'라고 할 것 같다"고 했다.

제아는 "진중하고 괜찮은 남자들은 여자친구에 대해 왈가왈부하지 않는다. 그런 좋은 남자를 만나"라고 말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