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쉐보레

“스타일이 살아있다”... 지금 ‘올 뉴 크루즈’ 사면 이득 누린다

2017-11-15 17:00

add remove print link

‘올 뉴 크루즈’ 디자인은 특히 20~30대 젊은 소비자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쉐보레 준중형 세단 ‘올 뉴 크루즈’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빼어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올 뉴 크루즈’는 중대형 세단 ‘임팔라’와 중형 세단 ‘올 뉴 말리부’에서 영감을 얻은 스포츠 쿠페 스타일을 채택해, 날렵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한다.

날렵한 스포츠 쿠페 디자인 채택한 ‘올 뉴 크루즈’

‘올 뉴 크루즈’ 디자인은 특히 20~30대 젊은 소비자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대형 18인치 알로이 휠, 와이드 LED 보조 제동등, 올 어라운드 윈도우 크롬 몰딩, 리어 스포일러 등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리시한 사양도 두루 갖췄다.

‘올 뉴 크루즈’ 디자인은 단순히 “멋지다”에 그치지 않는다. 더 잘 달리기 위해 공기역학적인 부분까지 면밀하게 고려했다. 까다로운 윈드 터널 테스트를 거쳐 공기 저항을 덜 받는 ‘에어로 다이내믹 디자인’으로 완성시켰다.

‘준중형 세단인데 실내 공간이 비좁으면 어떡하지’라고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올 뉴 크루즈’는 동급 최대 차체 길이(4665mm)와 휠베이스(2700mm)로 넉넉한 실내 공간을 확보했다.

동급 최대 ‘휠베이스’로 실내 공간도 넉넉해

휠베이스는 자동차 앞바퀴 차축과 뒷바퀴 차축 사이 거리를 뜻한다. 휠베이스가 길수록 실내 공간이 여유롭고 주행 안정성이 좋다. 보통 고급 세단일수록 휠베이스가 길다.

‘올 뉴 크루즈’에는 ‘차선 이탈 경고·유지 보조시스템’, ‘애플 카플레이’,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자동주차 보조 시스템’, ‘스마트 하이빔’ 등 최첨단 안전·편의 사양을 갖췄다.

‘올 뉴 크루즈’를 평소 생각하고 있었다면 11월 구입 기회를 놓치지 말자.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11~12월 ‘올 뉴 크루즈’ 사면 알짜 혜택 쏟아져

쉐보레는 “차만 가져가세요. 세금은 쉐보레가 냅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11~12월 두 달 동안 선착순 2000대 한정으로 ‘크루즈 제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기간 ‘올 뉴 크루즈’를 구입하면 취등록세 7%와 1년 자동차세를 지원해준다. 계산해 보면 최대 200만 원에 달하는 금액이 할인되는 셈이다. 여기에 4.9% 이자율로 72개월 할부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할부금이 부담되는 고객은 60개월 무이자 혜택을 선택할 수도 있다. 가장 많이 팔리는 '올 뉴 크루즈' LT 트림을 예로 들면, 하루 7천원대, 한 달에 24만 원 정도에 차를 구입할 수 있다.

‘크루즈 제로 페스티벌’은 ‘올 뉴 크루즈’ 2000대를 한정해 실시된다.

쉐보레는 ‘올 뉴 크루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 자사 차량을 소유했던 고객이 ‘올 뉴 크루즈’를 새차로 구입하면 최대 50만 원을 더 할인받을 수 있다.

특정 브랜드에 상관없이 중고차를 ‘SK엔카직영’에 매각한 뒤 ‘올 뉴 크루즈’를 구입하면 40만 원 상당의 혜택도 준다. ‘중고차 트레이드 인 프로모션’으로, 30만 원 추가 할인 혜택과 10만 원 상당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전시장 방문 이벤트’... 매주 1명에게 ‘올 뉴 크루즈’

쉐보레는 다음달 31일까지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전시장 방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공개된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 영상에는 투철한 경제관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짠요미’ 김생민 씨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한 뒤 이곳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고 응모양식을 입력하면 된다. 쉐보레에서 진행하는 전시장 방문 이벤트에 응모하고 공짜로 '올 뉴 크루즈'에 당첨되는 행운에 도전해보자.

이벤트 기간 추첨을 거쳐 매주 1명씩 ‘올 뉴 크루즈’, 매주 5명씩 100만 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각각 경품으로 증정한다. 쉐보레는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모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디자인과 성능은 경쟁 차종에 비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가격이 조금 아쉬웠던 '올 뉴 크루즈'. 파격적인 혜택을 제시하고 있는 지금, 차량 구입을 위한 절호의 기회다. ‘올 뉴 크루즈’를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건 어떨까.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