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쉐보레

“올 뉴 크루즈 경품이 모두 9대”... ‘짠요미’ 김생민이 감탄한 이벤트

2017-11-17 18:00

add remove print link

지금이 ‘올 뉴 크루즈’를 구입하기 가장 적절한 시기다.

유튜브, Chevrolet Korea

"지금 쉐보레 전시장에서 경사가 났다. 가자 생민쓰."

투철한 경제관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인 김생민 씨가 “그뤠잇~”을 외치며 한 자동차 매장으로 달려갔다. 도대체 무슨 경사이기에 ‘짠요미’ 김생민 씨 발걸음을 바쁘게 만들었을까.

현장은 바로 쉐보레 전시장.

쉐보레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전국의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이 쏟아진다. 김생민씨의 발길을 끌어들인 이유다.

지난 9일 공개된 영상에서 쉐보레 전시장에 들어온 김생민 씨는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 응모하러 왔습니다"라고 당당하게 말한다.

그 순간 김생민 씨와 똑같이 생긴 ‘김생민2’, ‘김생민3’, ‘김생민4’, ‘김생민5’가 우르르 전시장으로 몰려온다.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통이 크다.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 응모가 가능하다. 전시장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한 뒤 응모양식을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를 시작한 지난 11월 1일부터 종료일인 12월 31일까지, 매주 1명에게 '올 뉴 크루즈' 한 대를 증정한다. 쉐보레는 '올 뉴 크루즈' 9대를 경품으로 내놓았다.

영상에서 김생민 씨는 경품으로 나온 ‘올 뉴 크루즈’를 구석구석 살펴보면서 만족해한다. 그러면서 "이 경품 실화임? 응모 안할 수 없다. 그뤠잇"이라고 외쳤다.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되는 ‘올 뉴 크루즈’ / 쉐보레 제공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되는 ‘올 뉴 크루즈’ / 쉐보레 제공

이벤트 경품은 ‘올 뉴 크루즈’ 말고 더 있다. 매주 5명씩 10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모두 4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행운이 돌아간다.

쉐보레는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모두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주기로 했다. 중복 응모는 할 수 없지만 이벤트 기간 쉐보레 차량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추첨 기회를 한 번 더 주기로 했다.

"쉐보레 전시장 그냥 지나치면 스튜핏. 응모하고 상담까지 받으면 1석 2조 그뤠잇."

giphy
giphy

김생민 씨가 엄지척을 하면서 강추하는 쉐보레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념품도 챙기고 ‘올 뉴 크루즈’와 10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행운까지 도전해보자. 이득을 보면서 “그뤠잇~”을 힘차게 외칠 주인공은 당신일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쉐보레는 11~12월 두 달 동안 선착순 2000대 한정으로 ‘크루즈 제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기간 ‘올 뉴 크루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취등록세 7%와 1년 자동차세 등 최대 200만원을 지원해준다. 또는 60개월 무이자 혜택을 선택할 수도 있다.

지금이 ‘올 뉴 크루즈’를 구입하기 가장 적절한 시기다.

쉐보레 제공
쉐보레 제공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