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나얼” 5년 만에 컴백...'기억의 빈자리' 티저 공개

2017-11-23 18:00

add remove print link

가수 나얼(유나얼·39)이 두 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 곡 '기억의 빈자리' 영상을 선보였다.

유튜브, CJENMMUSIC Official

가수 나얼(유나얼·39)이 두 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 곡 '기억의 빈자리' 영상을 선보였다.

24일 오후 4시 CJ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에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LG V30 광고에도 출연했던 일본 배우 카라타 에리카(唐田えりか·20)가 등장한다.

롱플레이 뮤직
롱플레이 뮤직

남자 배우로는 장동윤(25) 씨가 등장한다. 노래 주인공인 나얼이 깜짝 출연하면서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나얼이 직접 모습을 드러낼지 관심이 집중됐다.

소속사 롱플레이 뮤직 공식 블로그에는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사진도 공개됐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2년 발표된 '바람 기억'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되는 정규앨범이다. 티저 발표 전 나얼이 속한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공식 페이스북에는 '나얼의 목 풀기'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나얼 녹음 전 목 풀기

녹음을 하기전 가수들은 자기만의 방식으로 목을 풀고 준비를 합니다. 나얼도 예외는 아니죠. 다만 조금 다를뿐입니다. #SingDifferent #겸손한 #애드립 #목풀기만 #3시간째 #Babyface #StevieWonder #HowComeHowLong #나얼 #11월29일 #리드싱글 #컴백 #기다려요

브라운아이드소울 BROWN EYED SOUL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11월 17일 금요일

'기억의 빈자리' 싱글은 29일 6시에 주요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싱글앨범은 8cm 미니 CD로 제작돼 한정판매 된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