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국제영화제' 인기상 수상 후 클라라가 올린 영상

2017-11-24 10:20

add remove print link

클라라는 일본 도쿄에서 열린 제30회 도쿄국제영화제에서 중국 영화 '정성'으로 인기상을 수상했다.

#tokyointernationalfilmfestival #somelikeithot #情圣 #mostpopularactress #인기상 감사합니다♡

CLARA 클라라(@actressclara)님의 공유 게시물님,

클라라가 도쿄국제영화제에서 인기상을 수상한 뒤 SNS에 올린 영상이 관심을 모았다.

클라라는 23일 인스타그램에 도쿄국제영화제 참석 과정을 담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클라라가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과 영화제 레드카펫에 선 모습 등이 담겼다.

클라라는 지난 26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제30회 도쿄국제영화제에서 중국 영화 '정성'으로 인기상을 수상했다.

'정성'은 샤오양, 염니, 샤오선양, 교삼 등 중국 유명 배우들이 출연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클라라는 '요요' 역을 맡았다.

클라라는 인터뷰에서 "중국에서 출연한 영화 '사도행자'와 '정성' 두 편 모두 한화 1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고 중국박스 오피스 1위를 했다"며 "아직 신인이라 대우가 크게 바뀌지 않았지만 영화 관계자들이 제 노력을 많이 봐주셨다. 제 연기를 좋게 평가해주셨고 예전에 비해 더 반기고 더 많이 찾아주시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영화 '정성' 속 주인공 요요를 만들어 준 두 영화 감독님과 제작진들에게 감사할 따름"이라며 "무엇보다 이번 '정성'에서 호흡을 같이 맞췄던 남자주인공 샤오양과 함께 연기한 점이 큰 행운이었다. 촬영 내내 연기에 관한 조언도 많이 해주고 편하게 호흡을 맞춰 즐겁게 캐릭터에 집중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