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에서 세계 여행!” 실시간 영상으로 볼 수 있는 도시 8선

2017-11-24 15:20

add remove print link

24시간 세계 곳곳을 생중계하는 영상을 소개한다.

세계 유명 도시를 방문하지 않아도 풍경을 돌아보는 방법이 있다. 많은 도시 명소에서 라이브 카메라 영상을 제공한다. 이 영상으로 잠깐이나마 해외 풍경을 구경해보자.

1. 도쿄 시부야

시부야는 5개 횡단보도에서 사람들이 일제히 도로를 건너는 모습으로 유명하다. 횡단보도에 파란불이 들어올 때마다 우르르 길을 건너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유튜브, SHIBUYA COMMUNITY NEWS

2. 런던 애비로드

영국 전설적인 밴드 비틀스(The Beatles) 앨범 중 애비로드(Abbey Road) 커버 사진을 찍은 장소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이 장소는 아직도 많은 관광객이 찾아 인증사진을 찍는다. 현지시각으로 낮이 되면 횡단보도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을 볼 수 있다.

Crossing Cam
thebeatles.com
thebeatles.com

3. 이탈리아 베네치아

'물의 도시'로 이탈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 도시 중 하나다. 도시 전체에 수로가 뚫려 배를 타고 오가는 사람들을 볼 수 있다.

유튜브, I Love You Venice

4.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수도 암스테르담에 중심부에 자리한 담 광장을 지켜볼 수 있는 라이브 영상이다.

유튜브, WebCamNL

5. 미국 뉴욕 브라이언트 공원

뉴욕시에 1686년에 만들어진 오래된 공원이다. 뉴욕 공공 도서관, 타임스퀘어 근처에 위치해 많은 사람이 찾는 도시공원이다.

유튜브, Bryant Park NYC

6. 호주 멜버른

호주에서 2번째로 큰 도시며 세계에서 제일 살기 좋은 도시 1위로 선정됐다. 한 아파트에서 산뜻한 멜버른 풍경을 내려다 볼 수 있다.

유튜브, Melbourne Luxury Accommodation

7. 서울 남산서울타워

남산 높은 곳에서 파노라마로 서울 시내를 둘러볼 수 있다. 가까이 남산 공원을 방문한 사람들부터 멀리 북한산, 도봉산까지 보인다.

유튜브, 남산서울타워

8. 우주, 국제우주정거장

국제우주정거장에서 24시간 지구를 바라보며 찍는 실시간 영상도 있다. 이 영상은 우주에서 지구를 내려다 본 모습을 담았다. 이론적으론 전 세계 도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유튜브, SPACE & UNIVERSE (Official)
home 김원상 story@wikitree.co.kr